“배럴 전 임직원 참여” 기후 난민 어린이 위한 ‘희망T캠페인’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와 함께 캠페인 진행
Draw the Barrel, Share the Hope(배럴을 그려, 희망을 나눠요) 주제로 캐릭터 디자인 참여
전 임직원과 함께한 참여형 나눔으로 브랜드 사회적 책임 강화

워터 스포츠 브랜드 ㈜배럴(대표 박영준)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와 함께한 ‘희망T캠페인’에 전 임직원이 동참했다고 전했다.

‘희망T캠페인’은 참여자가 직접 제작한 티셔츠를 전 세계 기후난민 아동에게 전달하는 참여형 기부 프로그램이다. 이번 캠페인은 Draw the Barrel, Share the Hope(배럴을 그려, 희망을 나눠요)라는 주제로 희망과 생명력을 상징하는 해양 캐릭터를 활용한 도안을 배럴이 디자인했다.

사진=배럴 제공
사진=배럴 제공

특히 바다 위를 힘차게 뛰어오르는 돌고래, 엄마와 함께 헤엄치는 아기 거북이, 호기심 가득한 눈빛으로 스노클링을 즐기는 오리, 따뜻한 햇살을 만끽하는 펭귄 등 친근하면서도 귀여운 캐릭터로 참여자들이 티셔츠에 자유롭게 색칠하고 꾸미며 기후 난민 아동에게 희망의 응원 메시지를 전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배럴 전 임직원 80여 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며 그 의미를 더했다. “브랜드 철학은 담은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할 수 있어 의미 있었다”라는 의견을 전했으며, 자신이 직접 그린 티셔츠가 아이들에게 전달된다는 점에서 높은 공감과 보람을 느꼈다고 밝혔다.

배럴 관계자는 “기후 위기로 어려움을 겪는 아이들을 돕는 뜻깊은 캠페인에 함께할 수 있어 큰 의미가 있었다. 앞으로도 단순한 워터 스포츠 브랜드를 넘어 사회적 가치를 실천할 계획이며, 이번 희망브리지와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건강하고 긍정적인 가치가 더 널리 전달되길 기대한다”라며 말했다.

현재 희망T캠페인 키트는 희망브리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SNS 인증 이벤트를 통해 배럴 대표 제품을 추첨, 증정하는 행사도 12월 15일까지 진행한다. 희망T 완성 후 인스타그램에 #배럴X희망T캠페인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물을 올리면 참여가 완료된다.

사진=배럴 제공
사진=배럴 제공

[강대호 MK스포츠 기자]



박나래, 매니저에 술잔 던졌다? 미등록 기획사?
온주완 방민아 부부, 발리 해변 결혼사진 공개
블랙핑크 리사, 아찔한 노출 & 우월한 볼륨감
장원영, 밀착 드레스 입어 강조한 글래머 핫바디
KBO MVP 김도영 야구대표팀 1차 캠프 포함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