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 에콜리안 정선에서 자선 골프대회 개최

6월17일(월) 120여 명 참가, 성금 600만 원 기부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이 강원특별자치도 정선군(군수 최승준)과 함께 ‘에콜리안 정선’에서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자선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6월 17일(월) 정선군골프협회(회장 문금수) 주관으로 개최된 이번 대회는 정선군 내 어려운 환경에서 생활하며 소외된 이웃들에게 보탬이 되고자 마련됐다.

자선 골프대회 성금 전달식@에콜리안 정선. 사진=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 제공
자선 골프대회 성금 전달식@에콜리안 정선. 사진=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 제공

이날 대회에는 골프 동호회 및 정선군민 120여 명이 동참해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사랑의 라운딩을 펼쳤다. 이날 참가자들로부터 모금된 성금 600만 원은 정선군을 통해 지역 소외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상돈 에콜리안 정선 지사장은 “소외계층을 위한 행사에 동참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골프 저변 확대와 ESG 경영 실천 등 공공 골프장으로서 역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에콜리안 골프장은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 골프 대중화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운영 중인 친환경 골프장으로 지역 상생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전국 5곳(정선·제천·광산·영광·거창)에서 만날 수 있다.

강대호 MK스포츠 기자



창립자 이수만, SM 30주년 기념 콘서트 불참
제니, 미국 빌보드 매거진 새해 1월호 표지 장식
걸그룹 스테이씨 시은, 시선 집중 미모&섹시 핫바디
밀착 원피스 클라라, 돋보이는 S라인 볼륨 몸매
토트넘 양민혁 등번호 18 확정…공식 홈페이지 등록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