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 에콜리안 정선에서 자선 골프대회 개최

6월17일(월) 120여 명 참가, 성금 600만 원 기부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이 강원특별자치도 정선군(군수 최승준)과 함께 ‘에콜리안 정선’에서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자선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6월 17일(월) 정선군골프협회(회장 문금수) 주관으로 개최된 이번 대회는 정선군 내 어려운 환경에서 생활하며 소외된 이웃들에게 보탬이 되고자 마련됐다.

자선 골프대회 성금 전달식@에콜리안 정선. 사진=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 제공
자선 골프대회 성금 전달식@에콜리안 정선. 사진=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 제공

이날 대회에는 골프 동호회 및 정선군민 120여 명이 동참해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사랑의 라운딩을 펼쳤다. 이날 참가자들로부터 모금된 성금 600만 원은 정선군을 통해 지역 소외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상돈 에콜리안 정선 지사장은 “소외계층을 위한 행사에 동참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골프 저변 확대와 ESG 경영 실천 등 공공 골프장으로서 역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에콜리안 골프장은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 골프 대중화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운영 중인 친환경 골프장으로 지역 상생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전국 5곳(정선·제천·광산·영광·거창)에서 만날 수 있다.

강대호 MK스포츠 기자



팝핀현준, 댄스팀 동료들을 상습적으로 폭행했나
잡음 많은 백종원 흑백요리사 시즌2로 건재 과시
광저우 여신 원자현, 우월한 글래머 웨딩 화보
김보라, 파격적인 비키니 착용 비하인드컷 화제
이강인 국제축구연맹 인터콘티넨털컵 결승전에서 다쳐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