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돌’ 트렌드지(TRENDZ, 하빛, 리온, 윤우, 조한국, 라엘, 은일, 정예찬)가 일본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준비했다.
트렌드지는 ‘2024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in JAPAN’에 참석하기 위해 13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일본 후쿠오카로 설레는 발걸음을 내디뎠다.
이번 페스티벌은 일본 후쿠오카의 미즈호 PayPay 돔에서 14일과 15일 양일간 개최되며, 트렌드지는 공연 첫날 무대에 올라 퍼포먼스 강팀의 저력을 보여주는 압도적인 무대로 공연장의 열기를 한층 더 고조시킬 예정이다.
트렌드지는 지난 7월 일본의 대형 소속사인 에이벡스 산하의 에이벡스 트랙스(avex trax)와 손을 잡고 전폭적인 지원 속에 성공적인 데뷔 프로모션을 펼치며 일본 시장에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어 트렌드지는 지난 8월 말부터 약 한 달 반 동안 미국과 캐나다의 22개 도시를 순회하는 대규모 미주 투어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의 교감을 확대했다. 이어 튀르키예를 포함한 2차 유럽 투어로 글로벌 팬들의 열렬한 호응을 얻으며 명실상부한 ‘글로벌돌’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트렌드지는 2025년 국내 컴백을 예고했으며, 다양한 해외 투어와 폭넓은 활동을 통해 글로벌 팬덤을 한층 더 강화할 예정이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