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퍼샌드원, 4월 8일 ‘WILD & FREE’로 컴백...“자유분방하고 거침없게”

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이 4월 8일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앰퍼샌드원의 미니 2집 ‘WILD & FREE’(와일드 앤 프리) 컴백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앰퍼샌드원의 로고와 관련 정보가 기재된 명함이 눈길을 끈다. 특히 명함에는 ‘안녕, 우리 팀은 앰퍼샌드원이야. 우리 팀에 합류해 변화를 만들어보자!’(Hello, Our Crew is AMPERS&ONE. Join Our Crew and Make a Difference!)라는 팀원을 모집하는 글이 적혀 있어 앰퍼샌드원이 새 앨범을 통해 어떠한 이야기를 전해올지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이 4월 8일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이 4월 8일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앰퍼샌드원은 오는 4월 8일 오후 6시 새 앨범 ‘WILD & FREE’를 발매한다. 최근 아시아 3개 도시, 북미 19개 도시에서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앰퍼샌드원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실력으로 앨범명처럼 자유분방하고 거침없는 당당한 매력들을 쏟아낼 예정이다.

앰퍼샌드원의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는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민희진, 하이브와 귀책 사유 놓고 법정 공방 예고
샤이니 태민, 하루도 더 지나 노제와 연애설 부인
산다라박 아찔한 2NE1 15주년 무대 의상 공개
효민 수영복 자태…탄력적인 몸매와 우월한 볼륨감
미녀 축구 천재 유진 17살에 미국 프로무대 데뷔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