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퍼샌드원, 4월 8일 ‘WILD & FREE’로 컴백...“자유분방하고 거침없게”

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이 4월 8일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앰퍼샌드원의 미니 2집 ‘WILD & FREE’(와일드 앤 프리) 컴백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앰퍼샌드원의 로고와 관련 정보가 기재된 명함이 눈길을 끈다. 특히 명함에는 ‘안녕, 우리 팀은 앰퍼샌드원이야. 우리 팀에 합류해 변화를 만들어보자!’(Hello, Our Crew is AMPERS&ONE. Join Our Crew and Make a Difference!)라는 팀원을 모집하는 글이 적혀 있어 앰퍼샌드원이 새 앨범을 통해 어떠한 이야기를 전해올지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이 4월 8일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이 4월 8일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앰퍼샌드원은 오는 4월 8일 오후 6시 새 앨범 ‘WILD & FREE’를 발매한다. 최근 아시아 3개 도시, 북미 19개 도시에서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앰퍼샌드원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실력으로 앨범명처럼 자유분방하고 거침없는 당당한 매력들을 쏟아낼 예정이다.

앰퍼샌드원의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는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이시영, 전 남편 시험관 수정 배아로 둘째 임신
영국 신문 더타임스, 오징어게임 박규영 인터뷰
야노 시호, 환상적인 그리스 해변 수영복 뒤태
효민, 압도적인 볼륨감과 물에 젖은 드레스 피팅
한화 33년 만에 50승 선착…우승확률 71.4%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