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홉, 영화관에서 만나는 앙콘의 감동...11월 12일 전 세계 동시 개봉

방탄소년단 제이홉의 감동적인 무대가 스크린에서 다시 펼쳐진다.

1일 방탄소년단은 공식 SNS에 ‘j-hope Tour ‘HOPE ON THE STAGE’ THE MOVIE’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영화는 지난 6월 13~14일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열린 ‘j-hope Tour ‘HOPE ON THE STAGE’ FINAL’ 실황을 담았다. 오는 11월 12일 전 세계에서 동시 개봉된다.

‘j-hope Tour ‘HOPE ON THE STAGE’ THE MOVIE’에는 당시 현장에서 최초 공개한 솔로 싱글 ‘Killin’ It Girl (Solo Version)’을 비롯해 첫 솔로 앨범 ‘Jack In The Box’, 스페셜 앨범 ‘HOPE ON THE STREET VOL.1’의 무대가 담겼다. 공연을 한층 뜨겁게 달군 스페셜 게스트 방탄소년단 진, 정국 그리고 크러쉬와 함께한 공연도 감상할 수 있다.

방탄소년단 제이홉의 감동적인 무대가 스크린에서 다시 펼쳐진다.
방탄소년단 제이홉의 감동적인 무대가 스크린에서 다시 펼쳐진다.

특히 이번 영화의 하이라이트는 오직 극장에서만 볼 수 있는 비하인드 영상이다. 화려한 공연과는 달리 긴장감 넘치는 준비 과정이 펼쳐지며 무대 위와는 또 다른 제이홉을 만날 수 있다.

‘j-hope Tour ‘HOPE ON THE STAGE’ THE MOVIE’는 국내에서 CGV 단독 개봉되며 일반관과 IMAX 포맷으로 상영된다. IMAX는 초대형 스크린과 압도적인 사운드를 통해 현장의 열기를 더욱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11월 3일에는 IMAX 프리미어 상영회가 개최된다.

제이홉은 지난 월드투어를 통해 전 세계 16개 도시에서 총 33회 공연을 펼치며 52만 4천여 관객들과 만났다. 올해 2월 서울을 시작으로 북미와 아시아 주요 도시를 순회했으며 6월 고양 공연을 끝으로 대장정을 마무리했다. 특히 그는 이번 투어로 K-팝 솔로 가수 최초로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BMO 스타디움에 입성해 공연계에서도 의미 있는 족적을 남겼다.

한편 ‘j-hope Tour ‘HOPE ON THE STAGE’ THE MOVIE’의 해외 상영 일정과 티켓 판매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배우 윤석화 뇌종양 투병 끝에 별세…향년 69세
175만 유튜버 햇님 활동 중단…주사이모 여파
선미, 시선이 집중되는 아찔한 섹시 노출 비키니
김세라 대한스포츠문화예술대상 글래머 드레스 자태
한국프로야구 통산 최다 안타 손아섭의 추운 겨울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