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파씨, ‘불후의 명곡’ 글로벌 판정단 1위 수상에 “감사하고 큰 영광”

그룹 영파씨가 ‘불후의 명곡-신승훈 편’에서 글로벌 온라인 판정단 1위를 수상한 소감을 전했다.

영파씨는 2일 공식 SNS에 “YOUNG POSSE (영파씨)가 ‘불후의 명곡’ 신승훈 편 글로벌 온라인 판정단 1위를 수상했다”고 알렸다.

지난 20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 데뷔 후 처음으로 출연한 영파씨는 신승훈의 ‘로미오&줄리엣’을 젊은 감성으로 소화하면서 뜨거운 호흥을 받았다.

그룹 영파씨가 ‘불후의 명곡-신승훈 편’에서 글로벌 온라인 판정단 1위를 수상한 소감을 전했다. / 사진 = SNS
그룹 영파씨가 ‘불후의 명곡-신승훈 편’에서 글로벌 온라인 판정단 1위를 수상한 소감을 전했다. / 사진 = SNS

해당 무대로 글로벌 온라인 판정단 1위에 오른 영파씨는 기념 상패 인증샷과 함께 “불후의 명곡 무대에서 저희가 존경하는 선배님의 곡을 부를 수 있었던 것 만으로도 큰 영광인데 이렇게 뜻 깊은 상까지 받게 되어 정말 감사하고 영광스럽다”며 “글로벌 판정단 여러분의 소중한 투표 너무 감사드린다. 아낌없는 응원과 사랑 너무 감사드린다. 앞으로 더 멋진 모습과 좋은 음악으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영파씨는 네 번째 EP ‘Growing Pain pt.1 : FREE’를 발매하고 국내외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오는 11월 29일 서울 명화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YOUNG POSSE 1ST CONCERT [POSSE UP : THE COME UP Concert in Seoul]’(이하 ‘POSSE UP’)을 열고, 팬들과 뜻깊은 추억을 나눌 예정이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배우 윤석화 뇌종양 투병 끝에 별세…향년 69세
175만 유튜버 햇님 활동 중단…주사이모 여파
선미, 시선이 집중되는 아찔한 섹시 노출 비키니
김세라 대한스포츠문화예술대상 글래머 드레스 자태
한국프로야구 통산 최다 안타 손아섭의 추운 겨울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