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UP, 미니 1집 ‘VVON’ 스케줄러 공개…신비로운 판타지 세계관 기대

그룹 VVUP(비비업)이 미니 1집의 스케줄러를 선보이며,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VVUP(킴, 팬, 수연, 지윤)은 오늘(1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미니 1집 ‘VVON(본)’의 스케줄러를 게재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는 구름 위를 올라탄 네 멤버의 모습이 담긴 가운데, VVUP표 신비로운 판타지 세계관이 예고돼 기대를 더한다.

그룹 VVUP(비비업)이 미니 1집의 스케줄러를 선보이며,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그룹 VVUP(비비업)이 미니 1집의 스케줄러를 선보이며,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VVUP은 미니 1집 발매를 앞두고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 트랙리스트,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 선보이며 컴백 예열에 나설 계획이다.

이에 앞서 VVUP은 공식 SNS를 통해 ‘VVON’의 테마를 엿볼 수 있는 티저를 업로드했다. 영상에는 천둥 번개가 치는 하늘, 환하게 핀 연꽃, 금은보화로 가득한 상자 속 반짝이는 반지, 굴러 떨어진 밤 등 멤버별 태몽을 모티브로 한 VVUP만의 독창적 스토리텔링이 담겨 팬들의 관심을 집중케 했다.

‘VVON’은 ‘VIVID’, ‘VISION’, ‘ON’ 등 세 단어의 결합을 통해 탄생한 앨범 타이틀로, ‘선명히 빛이 켜지는 순간’을 의미한다. 발음상으로는 ‘Born’, 철자상으로는 ‘Won’과 유사한 것에서 착안해 VVUP은 태어나고, 깨어나며, 이겨내는 존재로의 서사를 그려낸다. VVUP은 데뷔 첫 미니앨범을 통해 폭넓은 스펙트럼을 과시, 음악적 성장을 증명할 전망이다.

한편, VVUP의 미니 1집 ‘VVON’은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서울강남경찰서, 상해 등의 혐의로 박나래 입건
방탄소년단 정국-에스파 윈터, 연애설 주장 확산
소유, 볼륨감 한껏 드러낸 아찔한 비키니 노출
블랙핑크 리사, 글래머 몸매 강조 과감한 시스루
한국축구, 멕시코 남아프리카공화국과 월드컵 A조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