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JUNNY), 16일 신곡 ‘SEASONS’ 발매...시즌송으로 깜짝 컴백 예고

아티스트 주니(JUNNY)가 새 싱글 ‘SEASONS’로 연말을 물들인다.

주니(JUNNY)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SEASONS(시즌스)’를 발매한다.

‘SEASONS’는 주니가 지난 8월 발매한 정규 2집 ‘null(널)’ 이후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자 올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싱글이다. 주니는 지난 14일 공식 SNS를 통해 편지지와 편지 봉투를 연상시키는 티저 이미지를 깜짝 공개했다.

아티스트 주니(JUNNY)가 새 싱글 ‘SEASONS’로 연말을 물들인다.
아티스트 주니(JUNNY)가 새 싱글 ‘SEASONS’로 연말을 물들인다.

티저에는 주니의 생년월일과 ‘SEASONS’ 발매일이 하나의 숫자 코드처럼 나란히 적혀 있다. 편지 내용 속 계절 키워드를 비롯한 가려진 구간은 주니가 ‘SEASONS’에서 어떤 메시지를 전달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연말을 맞아 주니는 몽글몽글하고 포근한 분위기의 음악으로 돌아온다. 주니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올 겨울에 훈훈한 온기를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주니는 올해 정규 2집 ‘null(널)’을 포함해 싱글 ‘96’, ‘Selfish(셀피시)’ 등 완성도 높은 자작곡을 선보이며 K-R&B 장르를 대표하는 싱어송라이터로 입지를 다졌다. 이에 글로벌 오디오·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Spotify)의 라이징 아티스트 지원 프로그램인 ‘RADAR KOREA(레이더 코리아)’ 아티스트로 선정됐고, 최근 발표된 ‘Wrapped(랩드) 연말결산’ 캠페인에서 ‘K-TrenChill R&B(케이 트렌칠 알앤비)’ 장르 2025년 발매곡 기준 최다 스트리밍 아티스트 1위를 차지하며 특별한 한 해를 보냈다.

주니는 오는 16일 오후 6시 신곡 ‘SEASONS’를 발매하고, 내년 2월과 3월 북미 11개 도시에서 단독 콘서트 투어를 진행하며 2026년에도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아일릿 소속사, 뉴진스 최대 팬덤 운영자 고소
경찰 “박나래 특수폭행 의료법 위반 엄정 수사”
블랙핑크 리사, 글래머 몸매 강조 과감한 시스루
김유정 아찔한 노출 콘셉트 화보…섹시 매력 폭발
안세영 3년 연속 세계배드민턴연맹 올해의 선수상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