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연청, 여신 비주얼 통했다… 걸그룹 RiRi로 육‘위문열차’서 전한 밝은 에너지

최연청과 달샤벳 세리 듀오, 걸그룹 RiRi가 국군 장병들을 위한 무대로 특별한 에너지를 전했다.

RiRi가 8일 방송된 KFN 국방TV ‘위문열차’에 출연해 육군 제3보병사단을 방문, 밝고 생동감 넘치는 무대로 장병들의 사기를 북돋웠다. 이날 RiRi는 대표곡 ‘yes yes’ 무대를 선보이며 현장을 단숨에 열기로 물들였다.

‘yes yes’ 무대는 규리(최연청)의 화사한 스타일링과 여신비주얼로 시작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윽고 초롱초롱한 눈웃음을 장착한 세리가 규리와 함께 손을 맞잡으며 사랑스러운 소녀들의 파티같은 화사한 매력을 돋보였다.

연청과 달샤벳 세리 듀오, 걸그룹 RiRi가 국군 장병들을 위한 무대로 특별한 에너지를 전했다.
연청과 달샤벳 세리 듀오, 걸그룹 RiRi가 국군 장병들을 위한 무대로 특별한 에너지를 전했다.

맑고 섬세한 규리의 보컬에 상큼하고 러블리한 달샤벳 출신 세리의 보컬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가운데, 탄탄한 퍼포먼스와 에너지 넘치는 무대 매너가 더해지며 장병들의 뜨거운 환호와 박수가 이어졌다. 특히 군 장병들과 적극적으로 호흡하며 무대를 즐기는 모습은 위문 공연의 의미를 더욱 빛냈다.

경쾌한 멜로디와 긍정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yes yes’ 무대는 현장의 분위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무대 내내 이어졌던 RiRi 특유의 밝고 건강한 매력은 장병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며 ‘위문열차’ 출연의 의미를 더했다.

한편, RiRi는 최근 일본 오사카 팬미팅을 성료하는 등 국내외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규리 최연청은 에그(egg)X애스턴마틴 콜라보레이션의 글로벌 모델로 발탁되며 존재감을 빛내기도 했다. 연기에 이어 다양한 무대와 활동을 선보이고 있는 최연청에게 광고계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민희진, 하이브와 255억원 풋옵션 1심 승소
샘 오취리, 활동 중단 5년 만에 논란 사과
이성경 시선 집중 섹시한 볼륨감 & 드레스 자태
블랙핑크 제니, 아찔한 파티 퍼포먼스 사진 공개
롯데 야구선수 4명, 대만에서 불법 도박 들통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