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니보틀, 위고비로 10㎏ 감량…“이도현 닮았다 난리”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이 비만치료제 위고비로 10㎏ 감량에 성공하며 달라진 비주얼을 공개했다.

24일 방송된 JTBC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 since 2014’에는 카더가든과 빠니보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공개된 빠니보틀의 냉장고에는 다이어트 도시락이 가득 들어 있었고, 그는 “다이어트할 때 클리닉에서 받은 건데 남은 거다. 지금은 약을 잠깐 끊은 상태”라고 설명했다.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이 비만치료제 위고비로 10㎏ 감량에 성공하며 달라진 비주얼을 공개했다.사진=JTBC ‘냉장고를 부탁해’ 캡처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이 비만치료제 위고비로 10㎏ 감량에 성공하며 달라진 비주얼을 공개했다.사진=JTBC ‘냉장고를 부탁해’ 캡처
사진설명
사진설명

빠니보틀은 위고비 복용으로 10㎏ 감량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김풍과 권성준은 “살 빼고 잘생겨졌다고 난리더라. 이도현 닮았다고 난리”라며 놀라움을 드러냈다.

영상 속 빠니보틀은 전과 달라진 날렵한 턱선과 슬림해진 체형으로 등장해 스튜디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면 자막에는 “둘이 형제임?”, “1.5초 느낌 있어서 열받네” 등 팬들의 폭발적 반응이 그대로 담겼다.

한편, 빠니보틀은 여행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이며, 최근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서 엉뚱한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에이핑크 윤보미, 블랙아이드필승 라도와 결혼 발표
샤이니 키, 방송 중단 “주사이모 의사인 줄”
김세라 대한스포츠문화예술대상 글래머 드레스 자태
이주빈, 시선 집중 비키니 뒤태 및 아찔한 노출
이강인 국제축구연맹 인터콘티넨털컵 결승에서 다쳐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