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 거리가 런웨이로”… 신민아♥김우빈, 시크한 ‘올블랙’ 신혼여행 포착

스페인의 뜨거운 태양 아래서도 두 사람의 ‘비주얼 합’은 가려지지 않았다. 10년 열애의 결실을 맺고 부부가 된 배우 신민아와 김우빈이 바르셀로나에서 영화의 한 장면 같은 신혼여행을 즐기는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여기에 신민아의 차기작 소식까지 더해지며 ‘일과 사랑’을 모두 잡은 완벽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9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X, 구 트위터)에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신혼여행을 만끽 중인 신민아, 김우빈 부부의 목격담과 사진이 빠르게 확산하며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현지에서 두 사람을 목격했다는 작성자 A씨는 “바르셀로나의 한 명품 매장에서 쇼핑 중인 두 사람을 봤다”며 “특히 신민아가 너무 예뻐서 충격적일 정도였다”고 생생한 후기를 전했다.

스페인의 뜨거운 태양 아래서도 두 사람의 ‘비주얼 합’은 가려지지 않았다.사진=천정환 기자
스페인의 뜨거운 태양 아래서도 두 사람의 ‘비주얼 합’은 가려지지 않았다.사진=천정환 기자
김우빈, 신민아. 사진=X
김우빈, 신민아. 사진=X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신혼부부 특유의 화려한 커플룩 대신, 시크하고 세련된 ‘올블랙 시밀러 룩’을 선택했다. 김우빈은 훤칠한 피지컬이 돋보이는 스타일리시한 가죽 재캣을 , 신민아는 블랙 코트를 입어 마치 화보 촬영 현장을 방불케 하는 아우라를 뽐냈다.

주변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편안하게 매장 진열대를 둘러보며 대화를 나누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는, 오랜 연인에서 부부가 된 이들만이 가질 수 있는 안정감과 달콤함이 묻어났다. 지난해 12월 20일, 세기의 결혼식을 올린 두 사람은 유럽 등지에서 로맨틱한 허니문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민희진, 하이브와 255억원 풋옵션 1심 승소
샘 오취리, 활동 중단 5년 만에 논란 사과
이성경 시선 집중 섹시한 볼륨감 & 드레스 자태
블랙핑크 제니, 아찔한 파티 퍼포먼스 사진 공개
여고생 최가온 동계올림픽 스노보드 금메달 감동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