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쉬 캐럿♥국가비 1년째 열애…"가비와 있으면 마음 편해 삶의 소중한 부분"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권인경 인턴기자] 영국남자 조쉬 캐럿과 마스터 셰프 코리아로 이름을 알린 아르헨티나 출신의 요리연구가 국가비가 1년째 열애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조쉬 캐럿은 29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국가비와 1년째 사귀고 있는 연인 사이”라는 공식 입장을 밝혔다. 또 국가비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열애 사실을 인정해 팬들을 놀라게 했다.

29일 조쉬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개인적인 이야기 하나 드린다. 벌써 아는 분들도 게시겠지만 정식으로 말하지 못한 이야기”라며 운을 뗀 뒤 “여자친구가 있다. 이름은 국가비다”라고 밝혔다.

조쉬 캐럿은 "사귄지 1년쯤 됐다. 그동안 노코멘트였지만 고민 끝에 둘 다 정식으로 말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며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조쉬는 "가비와 함께 있으면 마음이 편하다. 삶의 소중한 부분이 되었다"며 연인인 국가비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다. 아울러 그는 "완벽한 커플인 척 할 생각은 없다"며 "롱디(장거리 연애)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관계를 만들어나가고자 아등바등 노력하고 있는 우리를 끝까지 응원해 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조쉬의 이같은 깜짝 발표에 국가비도 같은 날 자신의 인스타그램과 트위터를 통해 "감사합니다. 아직 많이 모자랍니다"라는 짧은 멘트로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한편 한국말 잘하는 영국남자로 불리는 조쉬 캐럿은 인기 유튜브 스타로 그가 운영하는 채널의 구독자는 95만명에 이른다. 국가비는 지난해 방송된 케이블TV 올리브TV '마스터셰프 코리아3'에서 준우승을 한 요리연구가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변요한, 소녀시대 티파니와 결혼 전제 연애 중
“박나래, 링거 이모한테도 불법 의료행위 받아”
장원영, 밀착 드레스 입어 강조한 글래머 핫바디
소유, 볼륨감 한껏 드러낸 아찔한 비키니 노출
손흥민 2025 메이저리그사커 최고 영입 2위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