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부전 5기·뇌경색·당뇨 합병증… 투병 사연자의 안타까운 고백 (물어보살)

당뇨 합병증, 뇌경색 후유증으로 양안 시야 불편 겪는 사연자가 출연한다.

21일 방송하는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325회에는 현재 투병 중이라는 사연자가 출연한다.

사연자는 4년 전 신부전 5기 진단받고 투석 치료를 시작했으며, 스트레스로 인해 6개월 후 뇌경색을 진단받았다고 고백한다. 이로 인해 왼쪽 얼굴에 말초성 마비 증상이 나타났다고 밝힌다.

당뇨 합병증, 뇌경색 후유증으로 양안 시야 불편 겪는 사연자가 출연한다.사진=KBS Joy  제공
당뇨 합병증, 뇌경색 후유증으로 양안 시야 불편 겪는 사연자가 출연한다.사진=KBS Joy 제공

이어 사연자는 소아당뇨 합병증으로 당뇨망막병증이 생겨 오른쪽 눈의 시야가 흐려졌고, 왼쪽 눈 또한 뇌경색 후유증으로 잘 감기지 않는 탓에, 두 눈 모두 시야가 흐린 상태라고 설명한다.

한편, 사연자는 “14년 전 먼저 세상을 떠난 언니가 매일 꿈에 나온다. 그게 너무 괴로워서 이제는 제 살길을 찾아보고자 나왔다”며 고민을 소개한다. 언니는 14년 전 극단적 선택으로 세상을 떠났다고 소개하며, 이후 지금까지 매일 꿈에 언니가 나타나 피하고 있다고 말한다.

사연자는 언니의 장례식 이후, 언니 친구에게서 들은 이야기를 계기로 죄책감을 느끼게 되었고, 이를 해소하기 위해 술을 마시다 건강을 잃었다고 털어놓는다. 현재 그는 신부전과 뇌경색, 당뇨 합병증을 앓고 있다고 전한다.

이에 서장훈은 “어떻게 하면 내가 좀 더 빨리 좋아질 수 있을까” 고민하는 것이 좋다며 현실적인 조언을 건넨다.

한편, 질투 많은 남자 친구에 관한 사연, 물건을 자주 잃어버려 고민이라는 사연 또한 7월 21일 오후 8시 30분 KBS Joy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변요한, 소녀시대 티파니와 결혼 전제 연애 중
“박나래, 링거 이모한테도 불법 의료행위 받아”
장원영, 밀착 드레스 입어 강조한 글래머 핫바디
소유, 볼륨감 한껏 드러낸 아찔한 비키니 노출
손흥민 2025 메이저리그사커 최고 영입 2위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