힛지스, ‘인기가요’ 채운 러블리 퍼포먼스…통통 튀는 ‘HAPPY’

그룹 HITGS(힛지스)가 무대 위에서 기분 좋은 해피 바이러스를 선사했다.

HITGS는 26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첫 번째 미니앨범 ‘Things we love : I(띵스 위 러브 : 아이)’의 타이틀곡 ‘HAPPY’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HITGS는 트렌디한 하이틴 스쿨룩을 기반으로 한 믹스매치 스타일링과 상큼하고 발랄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HITGS는 무대에서 안정적인 발성과 라이브 실력은 물론, 다양한 동선 변화 등으로 다이내믹한 무대 구성을 보여주며 탄탄한 실력을 증명했다.

그룹 HITGS(힛지스)가 무대 위에서 기분 좋은 해피 바이러스를 선사했다.  사진=인기가요
그룹 HITGS(힛지스)가 무대 위에서 기분 좋은 해피 바이러스를 선사했다. 사진=인기가요

HITGS는 청량하고 상큼한 하이틴 드라마 같은 무대를 펼치며 해피 바이러스를 선사했다. 에너지 넘치고 보는 재미가 있는 안무가 무대를 가득 채운 가운데 ‘HAPPY’라는 곡명처럼 행복감을 표현하는 중독성 있는 포인트 안무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HITGS는 밝게 웃거나 윙크를 하는 등 무대를 즐기는 표정으로 팬들과 소통하며 인상적인 무대를 완성했다.

‘HAPPY’는 ‘순수하기 때문에 누구보다 솔직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꾸밈없이 자신을 표현하는 10대의 에너지를 전하고 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변요한, 소녀시대 티파니와 결혼 전제 연애 중
“박나래, 링거 이모한테도 불법 의료행위 받아”
장원영, 밀착 드레스 입어 강조한 글래머 핫바디
소유, 볼륨감 한껏 드러낸 아찔한 비키니 노출
손흥민 2025 메이저리그사커 최고 영입 2위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