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지, 학폭 부인 “무분별한 비난 삼가 주길”(공식입장 전문)

서예지, 학교폭력(학폭) 사실 아냐
근거 없는 의혹 제기..무분별한 비난 삼가 주시길

학교폭력 논란이 불거진 배우 서예지의 광고 손해배상소송 관련해 소속사가 입을 열었다.

16일 서예지의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서예지는 유한건강생활과의 소송에서 서예지 배우에 대해 제기된 학교 폭력 등의 의혹은 사실로 밝혀지지 않은 일방적 의혹임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학교폭력 논란이 불거진 배우 서예지의 광고 손해배상소송 관련해 소속사가 입을 열었다. 사진 = 천정환 기자
학교폭력 논란이 불거진 배우 서예지의 광고 손해배상소송 관련해 소속사가 입을 열었다. 사진 = 천정환 기자

이어 “다만, 의혹의 제기 자체로 인해 광고주의 신뢰가 깨졌다는 이유로 약정에 따른 모델료 일부 반환을 인용받았을 뿐”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서예지에 대한 의혹은 사실이 아니며, 이러한 내용이 판결로 소명된 이상 서예지에 대한 근거 없는 의혹 제기와 무분별한 비난을 삼가 주시길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앞서 유한건강생활은 2020년 7월 서예지와 건강 기능성 유산균 제품에 대한 광고모델 계약을 맺고 소속사에 모델료 4억 5천만원을 지급했다.

하지만 광고가 방영되고 있던 당시 서예지가 과거 학폭을 저지르고 연인을 가스라이팅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다음은 서예지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골드메달리스트입니다.

서예지씨 광고 관련 손해배상소송과 관련한 공식입장을 안내해드립니다.

지난 10일 골드메달리스트와 서예지 씨는 유한건강생활과의 소송에서 서예지 배우에 대해 제기된 학교 폭력 등의 의혹은 사실로 밝혀지지 않은 일방적 의혹임을 확인받았습니다. 다만, 의혹의 제기 자체로 인해 광고주의 신뢰가 깨졌다는 이유로 약정에 따른 모델료 일부 반환을 인용받았을 뿐입니다.

이와 같이 서예지 배우에 대한 의혹은 사실이 아니며 이러한 내용이 판결로 소명된 이상 서예지 배우에 대한 근거 없는 의혹 제기와 무분별한 비난을 삼가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현숙 MK스포츠 기자]



변요한, 소녀시대 티파니와 결혼 전제 연애 중
“박나래, 링거 이모한테도 불법 의료행위 받아”
장원영, 밀착 드레스 입어 강조한 글래머 핫바디
소유, 볼륨감 한껏 드러낸 아찔한 비키니 노출
손흥민 2025 메이저리그사커 최고 영입 2위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