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첫사랑의 정석…내추럴 웨이브+청순 메이크업 ‘여신 비주얼’

배우 수지가 내추럴 웨이브 헤어와 청순한 메이크업으로 ‘첫사랑의 정석’ 같은 매력을 선보였다.

수지는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조선 팰리스에서 열린 넷플릭스 새 시리즈 ‘다 이루어질지니’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날 그는 자연스럽게 흐르는 웨이브 헤어와 은은한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수지가 내추럴 웨이브 헤어와 청순한 메이크업으로 ‘첫사랑의 정석’ 같은 매력을 선보였다. 사진=김영구 기자
수지가 내추럴 웨이브 헤어와 청순한 메이크업으로 ‘첫사랑의 정석’ 같은 매력을 선보였다. 사진=김영구 기자
사진설명

사진설명
사진설명
사진설명

특히 과하지 않은 볼륨과 촉촉한 텍스처가 얼굴선을 부드럽게 감싸며 수지만의 청순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피부 본연의 투명함을 살린 베이스에 은근한 아이섀도우, 맑은 핑크빛 립을 더한 메이크업은 ‘첫사랑 같은 여신 비주얼’을 배가시켰다.

단아하면서도 청초한 스타일링 속에서도 빛나는 존재감은 명불허전 ‘국민 첫사랑’다운 아우라를 증명했다.

한편, 수지는 극 중 감정 결여 인간 가영 역으로 출연해 김우빈과 호흡을 맞춘다. ‘다 이루어질지니’는 천 년 만에 깨어난 경력 단절 램프의 정령 지니와 세 가지 소원을 두고 벌어지는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로, 오는 10월 3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아일릿 소속사, 뉴진스 최대 팬덤 운영자 고소
경찰 “박나래 특수폭행 의료법 위반 엄정 수사”
블랙핑크 리사, 글래머 몸매 강조 과감한 시스루
김유정 아찔한 노출 콘셉트 화보…섹시 매력 폭발
안세영 3년 연속 세계배드민턴연맹 올해의 선수상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