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썹 잘라 올린’ 장영란, “방송 중 수술 자국 들킬까봐...” 누구도 몰랐던 성형 셀프 폭로

방송인 장영란이 깜짝 ‘성형 고백’을 해 모두를 폭소하게 했다. 예상치 못한 솔직함과 셀프 폭로에 현장은 그대로 웃음바다가 됐다.

15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짠한형’ 영상에는 배우 김성령·하지원과 방송인 장영란이 등장해 JTBC ‘당일배송 우리집’ 촬영 비하인드를 털어놓으며 숨김없는 입담을 펼쳤다.

이날 장영란은 먼저 “나는 솔직히 방송하면서 이렇게까지 내려놔도 되나 싶을 정도였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에 김성령은 촬영 당시 생얼 노출을 언급, “우리 진짜 맨얼굴이었다. 완전 맨얼굴. 그렇게 생얼이 나간 건 처음이다. 스태프도 못 데려가니까 세수도 못 하고 머리도 못 감았다”고 생고생담을 털어놓았다.

방송인 장영란이 깜짝 ‘성형 고백’을 해 모두를 폭소하게 했다.  / 사진 = 짠한형 캡처
방송인 장영란이 깜짝 ‘성형 고백’을 해 모두를 폭소하게 했다. / 사진 = 짠한형 캡처
사진설명
사진설명
사진설명

이때 장영란은 갑자기 “나 그게 걱정되더라. 내가 눈썹을 잘라가지고 올렸다. 눈이 너무 쳐져서…수술 자국 나올까 봐”라고 깜짝 고백을 해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하지원은 “몰랐다, 전혀 안 보였다”고 진심 어린 반응을 보여 웃음을 더했다.

한편 김성령, 하지원, 장영란, 가비 출연한 JTBC 신규 예능 ‘당일배송 우리집’은 시청자가 제보한 ‘로망 장소’에 이동식 하우스를 배달해 1박 2일을 함께 보내는 신개념 로망 실현 예능이다. 자연 속에서 펼쳐지는 네 멤버의 케미와 생활기가 방송 전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하얀 MK스포츠 기자]



아일릿 소속사, 뉴진스 최대 팬덤 운영자 고소
경찰 “박나래 특수폭행 의료법 위반 엄정 수사”
블랙핑크 리사, 글래머 몸매 강조 과감한 시스루
김유정 아찔한 노출 콘셉트 화보…섹시 매력 폭발
안세영 3년 연속 세계배드민턴연맹 올해의 선수상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