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3년만 전국투어 콘서트 연다..3월 28일 서울 콘서트 개최[공식]

가수 정동원이 2022년 이후 3년만에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정동원이 오는 3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정동원棟동 이야기話화 3rd 전국투어 콘서트 – 서울’을 개최한다.

‘동화(棟話)’ 콘서트는 정동원의 ‘동(棟)’과 이야기 ‘화(話)’가 합쳐져 정동원의 이야기와 노래가 함께 하는 토크 & 콘서트라는 뜻을 가졌다. ‘성탄총동원’, ‘음학회’와 함께 사랑받고 있는 정동원의 브랜드 콘서트 시리즈 중 하나로서, 매 회 오픈과 동시에 전회,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가수 정동원이 2022년 이후 3년만에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쇼플레이
가수 정동원이 2022년 이후 3년만에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쇼플레이

정동원은 앞서 오는 3월 중 정규앨범 발매를 예고했다. 지난 2021년 발매된 ‘그리움, 아낌없이 주는 나무’ 이후 3년 만에 발매하는 정규 2집 앨범이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정규 앨범 수록곡들을 비롯한 다양한 음악을 들을 수 있으며, 음악적으로 더욱 성숙해진 정동원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정동원은 서울 첫 공연을 시작으로 부산, 대구, 대전, 성남 등 전국투어를 돌며 각지의 팬들을 만난다. 공연 일정 및 티켓 오픈 등 자세한 정보는 추후 팬카페와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동원은 부캐릭터인 JD1으로 활동하며 ‘에러 405(ERROR 405)’, ’책임져‘ 등의 곡들로 K팝 스타로의 이미지 변신에 완벽히 성공했다. 또한 본업인 정동원으로서도 곡 발매와 예능 출연 등 다채로운 분야에서 활약했다. 특히 지난해 성공적으로 첫 일본 데뷔를 마쳤고, 연말 개봉한 첫 콘서트 실황 영화 ’정동원 성탄총동원 더 무비‘는 개봉 9일 만에 누적 관객 수 2만 명을 돌파했다. 해당 실황 영화는 이번 설 연휴 ENA에서 단독 방송을 앞두고 있는 등 아티스트 정동원으로서의 새로운 기록들을 만들어 가고 있다.

한편, ‘정동원棟동 이야기話화 3rd 전국투어 콘서트 – 서울’의 티켓은 오는 31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단독 오픈된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이시영, 전 남편 시험관 수정 배아로 둘째 임신
영국 신문 더타임스, 오징어게임 박규영 인터뷰
야노 시호, 환상적인 그리스 해변 수영복 뒤태
효민, 압도적인 볼륨감과 물에 젖은 드레스 피팅
한화 33년 만에 50승 선착…우승확률 71.4%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