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 ‘EYES CLOSED’ 성공적 발매...74개국 유튜브 트렌딩 1위

아티스트 지수(JISOO)가 ‘EYES CLOSED’로 글로벌 화제성을 올킬하고 있다.

지수가 지난 10일 오후 1시(한국 시간) 공개한 새 싱글 ‘EYES CLOSED(아이즈 클로즈드)’ 뮤직비디오는 전 세계 74개국의 유튜브 뮤직 월드와이드 트렌딩 1위를 달성했다.

‘EYES CLOSED’ 음원은 스포티파이 톱 송즈 글로벌(Top Songs Global) 21위로 진입했으며, 32개국 데일리 톱 송 차트에서 높은 순위를 기록했다. 또한, 아이튠즈에서도 40개국 톱 싱글 차트 1위, 중국 QQ뮤직과 쿠고우(KuGou) 데일리 셀링 싱글 1위에 오르는 등 국내외 주요 음원 플랫폼을 휩쓸고 있다.

아티스트 지수(JISOO)가 ‘EYES CLOSED’로 글로벌 화제성을 올킬하고 있다.
아티스트 지수(JISOO)가 ‘EYES CLOSED’로 글로벌 화제성을 올킬하고 있다.

특히 이번 ‘EYES CLOSED’ 발매를 기점으로 지수는 스포티파이에서 전체 발매곡(솔로 기준) 통합 10억 스트리밍을 돌파했다. 이는 단 8곡으로 925일 만에 달성한 것으로, 한국 여성 솔로 아티스트 중 역대 최단 기간에 달성한 성과다.

‘EYES CLOSED’는 상처를 겪은 두 사람이 다시 사랑을 선택하는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영국 보이밴드 원디렉션 출신의 팝 스타 ZAYN(제인)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지수와 색다른 케미스트리를 구현했다. 두 사람의 감각적인 음색 시너지는 물론, 우주를 배경으로 한 뮤직비디오 속 신비로운 영상미도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솔로 아티스트로서 지수는 이번 ‘EYES CLOSED’에서 매력적인 음색을 담아내고, ZAYN과 컬래버레이션이라는 새로운 시도까지 보여주는 등 꾸준한 발전을 꾀하고 있다. 이에 많은 리스너와 국내외 음악 전문 매체들도 ‘EYES CLOSED’에 대한 찬사를 보내고 있다.

한편, 지수는 솔로 아티스트이자 블랙핑크, 배우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배우 윤석화 뇌종양 투병 끝에 별세…향년 69세
175만 유튜버 햇님 활동 중단…주사이모 여파
블랙핑크 리사, 아찔한 노출 & 우월한 볼륨감
장원영, 밀착 드레스 입어 강조한 글래머 핫바디
한국프로야구 통산 최다 안타 손아섭의 추운 겨울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