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데이 프로젝트(애니·타잔·베일리·영서·우찬)가 ‘찬란한 청춘’을 노래한다.
ALLDAY PROJECT(올데이 프로젝트)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ONE MORE TIME’(원모어타임)을 발표했다.
디지털 싱글 ‘ONE MORE TIME’(원모어타임)은 오는 12월 발매되는 첫 EP에 앞선 선공개곡으로, 이전에 보여준 강렬한 데뷔곡과는 180도 색다른 분위기의 곡이다.
유려하게 흐르는 베이스라인과 타격감 있는 비트, 세련된 사운드가 어우러진 Liquid Drum & Bass 트랙을 기반으로 한 ‘ONE MORE TIME’(원모어타임)은 그 안에 Trap, Jersey Club, Hyper Pop의 요소까지 더해 그룹의 다채로운 매력을 더 극대화 했따.
특히 섬세하게 구성된 멜로디 위로 올데이 프로젝트만의 보컬 톤과 속도감 있는 비트가 고조되면서 자유롭고 에너제틱한 무드를 자아낸다. 브릿지 이후의 포스트 훅은 모든 경계를 넘어선 폭발적 에너지를 표출한다.
‘Put your hands up, party / 해 뜰 때까지 다 move ’ ‘Body body / All day’ ‘Better make some room’ 등 스쳐 가는 감정과 시간을 솔직하게 담아낸 가사는 ‘현재를 같이 즐기자’라는 메시지를 더한다.
이와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화려하고 찬란한 청춘의 한 순간을 온몸으로 표현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각 멤버마다 개성을 담은 자유롭고 에너제틱한 모습이 짜릿한 해방감마저 선사한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