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오브라이프, 로맨틱 감성 더한 日 데뷔곡 한국어 버전 발매

걸그룹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가 새 디지털 싱글을 발매한다.

키스오브라이프의 새 디지털 싱글 ‘Lucky (Korean Ver.)’는 지난 5일 발매된 일본 데뷔 앨범 ‘TOKYO MISSION START’의 타이틀곡 ‘Lucky’의 한국어 버전으로 컨템퍼러리 R&B를 중심으로 2000년대 초반 R&B의 향수를 자극하면서도 현대적인 세련된 무드가 돋보이는 감각적인 사운드가 귀를 사로잡는다.

또한 일본어 버전보다 더욱 로맨틱한 감성이 느껴지는 가사와 멤버들의 생동감 넘치는 보이스는 이들만의 음악적인 정체성과 고유의 무드를 느낄 수 있으며 음원 발매와 동시에 키스오브라이프만의 생동감 넘치는 퍼포먼스를 감상할 수 있는 스페셜 영상도 공개된다.

사진= S2엔터테인먼트
사진= S2엔터테인먼트

한일 양국을 뜨겁게 달구며 한국어 버전 발매에 대한 요청이 쏟아졌던 이번 곡은 지난 15일 ‘2025 코리아 그랜드 뮤직 어워즈 with iM뱅크’(2025 KGMA)에서 선공개되며 화제를 만든 바 있어 리스너들의 기대를 다시 한번 충족시킬 예정이다.

특히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Lucky (Korean Ver.)’를 시작으로 보다 성숙하고 세련된 퍼포먼스로 음악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다채로운 음악 스펙트럼, 독보적 퍼포먼스와 개성으로 대체 불가능한 대세로 자리 잡은 이들이 앞으로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의 새 디지털 싱글 ‘Lucky (Korean Ver.)’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서울강남경찰서, 상해 등의 혐의로 박나래 입건
방탄소년단 정국-에스파 윈터, 연애설 주장 확산
소유, 볼륨감 한껏 드러낸 아찔한 비키니 노출
블랙핑크 리사, 글래머 몸매 강조 과감한 시스루
한국축구, 멕시코 남아프리카공화국과 월드컵 A조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