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만을 지킬게요”…손태진의 온기 가득 ‘사랑의 멜로디’ [MK★컴백]

가수 손태진이 온기를 담은 경쾌한 사랑 고백송을 들고 돌아왔다.

손태진은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사랑의 멜로디’를 발매했다.

신곡 ‘사랑의 멜로디’는 화려한 브라스 사운드와 업템포 리듬 위에 손태진 특유의 풍성한 보이스가 더해진 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직관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싱어롱 트랙이다.

사진 = 미스틱스토리
사진 = 미스틱스토리

손태진 특유의 보이스와 밝고 경쾌하지만 설레는 감정선으로 리스너의 귀를 자극하는 멜로디가 매력적인 ‘사랑의 멜로디’는 순수한 감정을 끌어올리는 따뜻한 분위기의 곡이다. 특히 손태진은 누군가에게 사랑 고백을 하듯, 조심스럽게 마음을 건네는 듯한 느낌으로 곡을 표현하며 진정성 있는 가창으로 공감을 끌어낸다.

또한 ‘사랑의 멜로디 불러봅니다 / 희망의 하모니 노래합니다 / 삶이 지치고 힘들 때면 우리 함께 불러봐요’ ‘사랑의 멜로디 불러봅니다 / 우리의 하모니 노래합니다 / 생이 다하는 그날까지 그대만을 지킬게요’ 등의 직관적인 가사로 리스너를 설레게 만든다.

사진 = 미스틱스토리
사진 = 미스틱스토리

손태진은 “‘사랑의 멜로디’는 한 마디로 ‘온기’다. 누군가의 마음을 따뜻하게 덮어주는 작은 온기 같은 곡이라고 생각한다”라며 “이번 ‘사랑의 멜로디’는 팬들에게 드리는 작은 고백 같은 곡이다. 곧 겨울로 들어설 날씨에, 듣는 순간 여러분의 하루가 더 따뜻해지길 바라며 만들었다. 늘 그 자리에 있어 주시는 만큼, 저는 더 좋은 음악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손태진은 싱글 발매와 함께 오는 12월 6~7일 서울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에서 ‘2025 손태진 전국투어 콘서트 <It’s Son Time>‘을 개최한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서울강남경찰서, 상해 등의 혐의로 박나래 입건
방탄소년단 정국-에스파 윈터, 연애설 주장 확산
소유, 볼륨감 한껏 드러낸 아찔한 비키니 노출
블랙핑크 리사, 글래머 몸매 강조 과감한 시스루
한국축구, 멕시코 남아프리카공화국과 월드컵 A조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