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한나, 핑크빛 플레어 드레스로 단아미 폭발…‘모태솔로’ 설렘

배우 강한나가 핑크빛 설렘을 가득 안고 돌아왔다.

3일 오전, 강한나는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단아하면서도 로맨틱한 스타일링으로 현장을 물들였다.

이날 강한나는 연한 핑크 컬러의 슬리브리스 플레어 드레스를 선택해 우아한 여신미를 자아냈다.

강한나가 핑크빛 설렘을 가득 안고 돌아왔다. 사진=김영구 기자
강한나가 핑크빛 설렘을 가득 안고 돌아왔다. 사진=김영구 기자
사진설명
사진설명
사진설명

허리 라인에 벨트 디테일을 더해 체형을 잡아주는 실루엣이 돋보였고, 미세한 텍스처와 은은한 광택감이 어우러져 은근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여기에 누드톤 스틸레토 힐로 전체적인 라인을 길고 매끈하게 연출했으며, 스트레이트로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블랙 헤어스타일과 투명한 피부를 강조한 메이크업이 강한나 특유의 청순하고 깨끗한 무드를 극대화했다.

현장에서는 특유의 환한 미소와 함께 하트 포즈를 선보이며, 프로그램 콘셉트에 딱 어울리는 ‘첫사랑 비주얼’의 정석을 보여줬다. 군더더기 없이 단정한 이미지로 제작발표회장을 화사하게 밝히며, 새로운 예능 도전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한편 넷플릭스 오리지널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는 연애에 서툰 모태솔로 출연자들의 첫 연애 도전을 그리는 리얼리티 예능으로, 강한나는 MC로 출연한다.

또한 강한나는 오는 8월 16일 tvN 드라마 ‘폭군의 셰프’를 통해 시청자와 다시 만날 예정이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걸스데이 민아♥배우 온주완 11월 결혼 발표
신지 예비 신랑 문원, 무자격 부동산영업 인정
효민, 압도적인 볼륨감과 물에 젖은 드레스 피팅
서동주, 시선 집중 글래머 비키니 브라렛 자태
한화이글스 33년 만에 한국프로야구 전반기 1위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