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주중 키움 3연전서 승리 기원 시구 진행…11일 시구자는 ‘피지컬 100’ 출연자 홍범석 씨

LG 트윈스가 주중 3연전에서 특별한 승리 기원 시구 행사를 펼친다.

LG는 “9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진행되는 키움 히어로즈와의 주중 3연전 동안 시민 안전의식 향상 및 안전 문화 확산을 위해 서울소방재난본부와의 업무협약식을 진행하고, 관련 분들을 초청해 시구 및 시타 행사를 함께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9일에는 강남소방서 김경완 소방경이 시구를, 남초롱 소방교가 시타를 한다. 김경완 소방경은 “부상 없이 선수단이 하나가 돼 팬들이 오랫동안 바라온 목표를 꼭 이뤄내길 응원하겠다”고 했으며, 남초롱 소방교는 “LG의 멋진 동료가 돼 열심히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11일 LG 트윈스의 홈 경기 시구를 맡게 된 홍범석 씨. 사진=LG 제공
11일 LG 트윈스의 홈 경기 시구를 맡게 된 홍범석 씨. 사진=LG 제공

10일에는 송파소방서에서 근무하고 있는 이상윤, 정소리 소방교 부부가 시구와 시타에 나선다. 이상윤, 정소리 소방교는 “잠실야구장에서 시구를 하게 돼 영광스럽다. LG 팬으로서도, 소방관으로서도 귀중하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하다. 좋은 성적을 기대하며 LG를 응원하겠다”고 했다.

아울러 이날 경기전에는 LG 구단 임원동호회에서 수상하는 4월 월간 수훈선수 시상식도 진행된다. MVP에는 김현수, 우수 타자와 투수에는 오스틴 딘, 아담 플럿코, 감투상에는 함덕주가 선정됐으며 LG유플러스 황현식 대표이사가 시상한다.

11일에는 소방공무원 출신으로서 대한민국 유일의 세계소방관경기대회 챔피언 홍범석 씨가 시구를 한다. 홍범석 씨는 용인소방서 소방공무원 출신으로 최근 ‘솔져스’와 ‘피지컬 100’ 등의 프로그램에 출연해 좋은 활약을 보여줬다. 또한 이날 경기 전에는 성인 연간 회원을 대상으로 ‘나도 하이파이브’ 행사도 진행한다.

한편 이번 홈 3연전 포토 카드의 주인공은 박해민이며 포토카드 중 스페셜 카드를 뽑은 팬에게는 티켓링크 5만원 상품권이 지급된다.

이번 승리 기원 시구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 구단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한주 MK스포츠 기자]



팝핀현준, 댄스팀 동료들을 상습적으로 폭행했나
잡음 많은 백종원 흑백요리사 시즌2로 건재 과시
광저우 여신 원자현, 우월한 글래머 웨딩 화보
김보라, 파격적인 비키니 착용 비하인드컷 화제
이강인 국제축구연맹 인터콘티넨털컵 결승전에서 다쳐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