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인♥’ 손연재, 명절음식 후유증? 커피 한잔의 힐링…자연 속 망중한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선수 손연재가 명절 연휴의 여운 속에서 한적한 휴식을 즐겼다.

6일 손연재는 자신의 SNS를 통해 “행복한 추석 연휴 보내세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손연재는 초가을 햇살이 스며드는 공원 벤치에 앉아 커피 한 잔을 들고 여유로운 미소를 짓고 있다. 블랙 퀼팅 재킷에 아이보리 니트, 슬림한 블랙 팬츠를 매치한 손연재는 세련되면서도 편안한 가을 패션을 완성했다. 작은 버버리 백과 무릎까지 오는 롱부츠가 포인트가 되어, 전체적인 룩에 도시적인 감각을 더했다.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선수 손연재가 명절 연휴의 여운 속에서 한적한 휴식을 즐겼다. 사진=SNS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선수 손연재가 명절 연휴의 여운 속에서 한적한 휴식을 즐겼다. 사진=SNS

특히 명절 연휴 동안 가족과 시간을 보내며 명절음식 준비로 지쳤을 법한 손연재는, 고요한 자연 속에서 잠시의 ‘멍때림 타임’을 갖는 듯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에게도 잔잔한 힐링을 선사했다.

사진설명
사진설명
사진설명

맑은 공기와 초록빛 풍경 사이, 바람에 흩날리는 머리카락과 차분한 눈빛은 일상 속 ‘한 폭의 그림’을 완성했다. 마치 잠시 도시의 소음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평온을 찾은 듯한 표정이 인상적이다.

한편, 손연재는 2022년 8월 9세 연상의 금융인과 결혼했으며, 지난해 2월 첫 아들을 품에 안았다. 현재는 리듬체조 은퇴 후 스튜디오를 운영하며 후배 양성에 힘쓰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변요한, 소녀시대 티파니와 결혼 전제 연애 중
“박나래, 링거 이모한테도 불법 의료행위 받아”
장원영, 밀착 드레스 입어 강조한 글래머 핫바디
소유, 볼륨감 한껏 드러낸 아찔한 비키니 노출
손흥민 2025 메이저리그사커 최고 영입 2위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