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방미인’ 안현모, 전통 올림머리에 꽃을 피웠다…정갈한 우아함 그 자체

방송인 안현모가 단아한 전통미와 현대적인 우아함이 공존하는 헤어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공개된 사진 속 안현모는 5대5 가르마를 기준으로 머리를 정갈하게 빗어 올린 전통 올림머리로 단정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완성했다. 단단하게 땋아 올린 머리는 이마 라인을 시원하게 드러내며 얼굴의 윤곽을 더욱 또렷하게 부각시켰다.

특히 뒤통수 아래에 탄탄하게 감아올린 매듭 실루엣은 단순한 스타일링을 넘어선 우아함을 자아냈다. 헤어라인 주변에 섬세하게 더해진 나비와 꽃 장식은 전통적인 아름다움에 생동감을 불어넣으며, 단아함 속에서도 화사한 포인트를 완성했다.

방송인 안현모가 단아한 전통미와 현대적인 우아함이 공존하는 헤어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SNS
방송인 안현모가 단아한 전통미와 현대적인 우아함이 공존하는 헤어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SNS

옆모습에서 드러나는 정갈한 곡선과 매끄럽게 정리된 머리결은 안현모의 차분한 이미지와 절묘하게 어우러졌다. 흐트러짐 없이 유지된 스타일은 프로페셔널한 무드와 함께 ‘팔방미인’다운 기품을 전했다.

사진을 본 팬들은 “현모님은 머리 하나로 화보를 만든다”, “전통미가 이렇게 현대적으로 소화될 줄 몰랐다”, “기품과 세련미를 동시에 갖춘 진짜 팔방미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설명
사진설명
사진설명
사진설명

한편, 안현모는 대한민국의 대표 통역사이자 방송인으로, 국제 회의 통역 현장부터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까지 폭넓은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전문성과 품격을 겸비한 행보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변요한, 소녀시대 티파니와 결혼 전제 연애 중
“박나래, 링거 이모한테도 불법 의료행위 받아”
장원영, 밀착 드레스 입어 강조한 글래머 핫바디
소유, 볼륨감 한껏 드러낸 아찔한 비키니 노출
손흥민 2025 메이저리그사커 최고 영입 2위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