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우석, 물기 머금은 눈빛으로 빛났다…핑크 코사지까지 감성 장착 ‘청초美 폭발’

배우 변우석이 젖은 듯한 헤어와 부드러운 톤의 슈트로 완벽한 청초미를 선보였다.

15일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 호텔에서 열린 ‘제20회 W Korea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LOVE YOUR W)’ 자선 행사에 변우석이 참석해 특유의 감각적인 스타일을 뽐냈다.

이날 변우석은 크림빛 재킷 안에 화이트 슬리브리스 톱을 매치하고, 라펠에 핑크색 코사지를 더해 ‘러브 유어 더블유’의 취지를 감성적으로 풀어냈다.

변우석이 젖은 듯한 헤어와 부드러운 톤의 슈트로 완벽한 청초미를 선보였다. 사진=천정환 기자
변우석이 젖은 듯한 헤어와 부드러운 톤의 슈트로 완벽한 청초미를 선보였다. 사진=천정환 기자
사진설명
사진설명
사진설명
사진설명
사진설명

그레이 스트라이프 팬츠와 웨스턴 부츠로 클래식한 밸런스를 잡으며, 젠더리스한 우아함을 완성했다.

특히 젖은 듯한 워터 웨트컷 헤어가 얼굴선을 따라 자연스럽게 흘러 도시적인 남성미 속에서도 여린 감정을 드러냈고, 유분감 있는 글로우 메이크업이 은은한 피부결을 강조하며 한층 더 몽환적인 무드를 자아냈다.

한편, ‘LOVE YOUR W’ 캠페인은 2006년부터 이어온 유방암 인식 향상 자선 프로젝트로, 조기 검진의 중요성을 알리고 수익금은 유방암 환자 치료비 지원에 기부되는 선한 영향력의 장으로 자리 잡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변요한, 소녀시대 티파니와 결혼 전제 연애 중
“박나래, 링거 이모한테도 불법 의료행위 받아”
장원영, 밀착 드레스 입어 강조한 글래머 핫바디
소유, 볼륨감 한껏 드러낸 아찔한 비키니 노출
손흥민 2025 메이저리그사커 최고 영입 2위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