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남자의 변신은 무죄’ 이준호, 버건디 수트로 클래식 무드 완성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버건디빛 클래식 수트로 ‘가을 남자’의 정석을 선보였다.

15일 오후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 호텔에서 열린 제20회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LOVE YOUR W’ 행사에 이준호가 참석했다.

이날 그는 짙은 버건디 벨벳 재킷에 톤온톤 셔츠와 타이를 매치해 포토월에 섰다. 은은하게 빛나는 소재가 조명을 받아 고급스러운 무드를 자아냈다.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버건디빛 클래식 수트로 ‘가을 남자’의 정석을 선보였다. 사진=천정환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버건디빛 클래식 수트로 ‘가을 남자’의 정석을 선보였다. 사진=천정환 기자

헤어는 앞머리를 자연스럽게 떨어뜨린 내추럴 웨이브 스타일로, 얼굴선을 따라 부드럽게 흐르며 부드러운 인상을 완성했다. 여기에 미세하게 잡힌 광대 라인과 코 정중앙의 점이 포인트처럼 돋보여 보는 이들의 시선을 모았다.

사진설명
사진설명
사진설명
사진설명
사진설명

이준호는 이날 포토타임 내내 차분한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가을 남자’의 여유를 표현했다. 전체적으로 블랙 팬츠와 버건디 재킷이 만들어낸 대비가 FW 시즌 특유의 깊은 분위기를 강조했다.

한편, ‘LOVE YOUR W’ 캠페인은 2006년부터 이어온 유방암 인식 향상 자선 프로젝트로, 조기 검진의 중요성을 알리고 수익금은 유방암 환자 치료비에 사용되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변요한, 소녀시대 티파니와 결혼 전제 연애 중
“박나래, 링거 이모한테도 불법 의료행위 받아”
장원영, 밀착 드레스 입어 강조한 글래머 핫바디
소유, 볼륨감 한껏 드러낸 아찔한 비키니 노출
손흥민 2025 메이저리그사커 최고 영입 2위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