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측 “내일(22일) 이이경 출연 분 정상 방송” (공식)

배우 이이경이 수위가 높은 ‘사생활 루머’에 휘말린 가운데, 그가 출연 중인 ‘나는 솔로’는 정상 방송된다.

ENA·SBS Plus ‘나는 솔로(SOLO)’ 측은 21일 MK스포츠에 “이이경과 출연 여부와 관련하여 현재로서는 별도의 입장은 없다”며 “사태를 지켜보고 있으며 당장 내일(22일) 출연 분은 정상 방송된다”고 밝혔다.

현재 이이경은 독일인이라고 밝힌 A씨의 폭로 글로 인해 사생활 루머에 오른 상황이다. A씨는 이이경과 나눈 것으로 보이는 DM 및 카카오톡 메시지 등을 올리면서 피해를 입었다고 주장했다.

배우 이이경이 수위가 높은 ‘사생활 루머’에 휘말린 가운데, 그가 출연 중인 ‘나는 솔로’는 정상 방송된다. / 사진 = 김영구 기자
배우 이이경이 수위가 높은 ‘사생활 루머’에 휘말린 가운데, 그가 출연 중인 ‘나는 솔로’는 정상 방송된다. / 사진 = 김영구 기자

최초 폭로 글을 올렸던 블로그가 삭제되고 접근이 불가하자, 현재는 SNS로 이동해 수위 높은 폭로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이이경의 소속사 상영이엔티는 SNS에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게재 및 유포되고 있는 사안과 관련하여 허위 사실 유포 및 악성 루머 등으로 인한 피해에 대하여 법적 조치를 준비 중”이라고 강경한 입장을 전했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변요한, 소녀시대 티파니와 결혼 전제 연애 중
“박나래, 링거 이모한테도 불법 의료행위 받아”
장원영, 밀착 드레스 입어 강조한 글래머 핫바디
소유, 볼륨감 한껏 드러낸 아찔한 비키니 노출
손흥민 2025 메이저리그사커 최고 영입 2위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