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솔이가 청순한 하객룩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솔이는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파리의 한 카페거리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베이지 톤의 스웨이드 재킷과 러플 포인트가 돋보이는 화이트 원피스를 매치해 자연스럽고 단정한 가을 하객룩을 완성했다.
특히 루즈한 핏의 재킷 아래로 드러난 프릴 스커트가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더했고, 화이트 타이츠와 브라운 슈즈, 그리고 부드러운 가죽 소재의 숄더백으로 잔잔하면서도 세련된 파리 감성을 연출했다.
또한 이솔이는 긴 머리를 반묶음으로 고정하고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살려단아하면서도 청순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꾸밈없이 환하게 웃는 모습은 가을 햇살 아래 한 폭의 영화 같은 장면을 떠올리게 했다.
누리꾼들은 “진짜 개그맨 아내 미모 1위 인정”, “분위기부터 다르다”, “파리 감성 그 자체” 등 반응을 보이며 감탄을 쏟아냈다.
한편, 이솔이는 2020년 개그맨 박성광과 결혼해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며 리얼한 신혼 일상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최근 그는 건강 문제로 잠시 휴식기를 가졌으나, SNS를 통해 밝고 단정한 근황을 전하며 팬들에게 안심을 안겼다.
이솔이는 2017년 웹드라마 ‘이웃의 수정씨’에서 배우로 활동한 경력이 있으며, 현재는 SNS를 통해 다양한 패션 콘텐츠와 일상 사진을 공유하며 꾸준히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