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바나나, 7일 프로젝트 앨범 ‘반하나 봐’ 발매

모델로 데뷔해 현재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 바나나가 크리에이티브 TEAM ‘SUPER LIFE’와 함께 7일 본인만의 색깔을 담은 곡 ‘반하나 봐’를 발매한다.

‘반하나 봐’는 몽환적인 분위기에 베이스 라인이 돋보이는 POP 장르 댄스 곡으로, ‘SUPERLIFE’의 첫 프로젝트이며, 콘셉트는 짙은 이중성을 강조해 현실과 이상을 잘 표현했다.

바나나는 “오랫동안 준비 한 곡이며 제 색깔을 잘 표현해 준 ‘SUPER LIFE’ 팀에게 감사하며 대중 분들께 드디어 보여드릴 수 있어 기쁘다”라고 이야기했다.

타이틀곡 ‘반하나 봐’의 의미에 대해 SUPER LIFE 관계자는 “바나나의 특유의 콘셉트인 유니크하고 다크한 분위기를 잘 살려 표현했으며 마치 모델 바나나의 이름을 부르는듯한 (BANANABA)에 재미를 느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반하나 봐’라는 7일 각종 음원 사이트 SUPER LIFE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모델 바나나는 이국적인 외모로 데뷔 초부터 주목받았으며 맥심 란제리 화보를 통해 대중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으며 다수의 화장품 광고 및 다양한 아티스트 뮤직비디오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최근에는 창모가 피처링한 우디 고차일드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여 큰 화제를 모았다.

바나나의 첫 번째 싱글은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아일릿 소속사, 뉴진스 최대 팬덤 운영자 고소
경찰 “박나래 특수폭행 의료법 위반 엄정 수사”
블랙핑크 리사, 글래머 몸매 강조 과감한 시스루
김유정 아찔한 노출 콘셉트 화보…섹시 매력 폭발
안세영 3년 연속 세계배드민턴연맹 올해의 선수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