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로제, 25번째 생일 ‘최애돌’ 기부요정 등극

블랙핑크 로제가 기부요정에 등극했다.

블랙핑크(BLACKPINK) 로제는 지난 2월 11일 아이돌 팬덤 커뮤니티 서비스 '최애돌’에서 여자 개인 순위 1위를 달성하고, 제283대 기부요정으로도 선정되었다.

2월 11일, 블랙핑크의 팬덤인 '블링크'는 로제의 커뮤니티에서 '#OurRockstarROSÉDay', '#봄의시작_채영아_생일축하해’라는 애정이 돋보이는 해시태그와 함께 “채영아 많이 사랑해 그리고 생일 축하해”, “우리 로지 행복한 하루 보내"라는 응원을 전하며 투표수 74,935,742표를 달성했다.

블랙핑크 로제가 기부요정에 등극했다. 사진=천정환 기자
‘최애돌’은 최근 30일 동안의 누적 순위를 환산해 1위를 달성하면 기부천사, 각종 기념일에 55,555,555표 이상을 달성하면 기부요정으로 선정해 기부하고 있다. 이전 기부요정으로는 블랙핑크의 멤버 중 281대 기부요정으로 지수가, 270대는 제니가 차지했다. 제283대 기부요정이 된 로제의 이름으로 ‘밀알복지재단’에 전달될 기부금은 코로나19로 고립된 장애인을 위한 기금으로 쓰인다. 로제는 총 7번 기부요정으로 선정되어 '최애돌'에서 누적 기부금액 350만 원을 달성했다.



한편 블랙핑크의 'Ice Cream' 뮤직비디오가 14일 유튜브 조회수 7억 회를 넘어섰다. 약 1년 5개월 만에 7억 뷰를 달성한 블랙핑크는 현재 K팝 아티스트 중 7억 뷰 이상 영상을 가장 많이 보유한 그룹이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팝핀현준, 댄스팀 동료들을 상습적으로 폭행했나
잡음 많은 백종원 흑백요리사 시즌2로 건재 과시
광저우 여신 원자현, 우월한 글래머 웨딩 화보
김보라, 파격적인 비키니 착용 비하인드컷 화제
토트넘→포츠머스 양민혁, 레알 마드리드 이적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