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캐주얼 가방 브랜드인 쌤소나이트 레드(Samsonite RED)는 휴식과 모험의 동반자 역할을 담당할 캐리어 ‘토이즈 XP(TOIIS XP)’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이 캐리어는 캠핑 등 아웃도어에 최적화된 실용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새로운 경험을 만족시킬 멀티 기능성에 중점을 뒀다.
전면 외관은 야외 테이블로 활용할 수 있다. 뒷면에 위치한 네 개의 홈이 고르지 못한 지면에서도 캐리어를 안정적으로 지지한다.
기내용 사이즈를 제외한 모든 캐리어에는 길이 조절 가능한 스트랩과 다용도 후크가 부착됐다.
수건이나 물병과 같은 물품을 고정시킬 수 있다. 큰 뒷바퀴를 장착해 다양한 지형에서도 부드러운 주행이 가능하다.
내부 메쉬 포켓은 수납 디바이더와 세탁물을 걸 수 있는 런드리 키트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기내용 사이즈의 경우 탈착식으로 구성해 크로스바디 백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안전성도 강화했다. 마찰을 줄이는 볼-베어링(Ball-bearing) 더블 휠 시스템에 도난 방지 안전 지퍼와 TSA 잠금장치까지 더했다.
내부 안감에는 재생 플라스틱(RPET) 소재를 사용해 지속가능성을 함께 고려했다.
색상은 블랙, 그린, 아이보리, 블루 네 가지다. 사이즈별로는 20인치, 25인치, 28인치, 트렁크 등으로 구성됐다.
최지원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팀장은 “컴포트 존(comfort zone)에서 벗어나 자연 등 새로운 곳에서 모험·탐험을 즐기는 젊은 세대의 여행 트렌드를 반영해 이번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