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7’-‘스타라이트 보이즈’, 막판까지 팬덤 경쟁 뜨겁다

‘PROJECT7’과 ‘스타라이트 보이즈’의 팬덤 간 경쟁이 뜨거워지고 있다.

오는 27일과 28일 JTBC 오디션 프로그램 ‘PROJECT 7’(프로젝트7)과 아이치이(iQIYI) 오디션 프로그램 ‘스타라이트 보이즈’가 파이널 최종회를 앞두면서, 그룹 간 팬 투표 경쟁이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다.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PROJECT 7’ 참가자들은 빠른 안무 습득력은 물론, 안정적인 무대 소화력을 보여주며 매회 시청자들에게 짜릿한 전율을 안긴 바 있다. 이에 투표 인증이 실시간으로 올라오며 투표 열기에 불이 붙었다.

‘PROJECT7’과 ‘스타라이트 보이즈’의 팬덤 간 경쟁이 뜨거워지고 있다.

‘스타라이트 보이즈’ 역시 참가자들의 활약이 돋보인다. ‘스타라이트 보이즈’는 신예 스타들이 데뷔를 위해 치열한 경쟁을 벌이는 모습은 전 세계 팬들에게 깊은 울림을 주고 있다. 다양한 문화적 매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PROJECT 7’에서 1위를 차지했던 BAE173 제이민(전민욱)부터 ‘스타라이트 보이즈’ 실시간 투표로 상위권을 차지했던 판타지 보이즈 히카리까지, 팬뿐만 아니라 국내외 시청자들의 투표 참여가 이어지면서 파이널까지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한편, JTBC ‘PROJECT 7’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영되며, 아이치이(iQIYI) 오디션 프로그램 ‘스타라이트 보이즈’는 매주 토요일 오후 9시에 공개된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법무부, 뉴진스 하니 고용 정리 후 불법 체류 조치
창립자 이수만, SM 30주년 기념 콘서트 불참
김희정, 랩스커트+홀터넥 크롭탑 한껏 드러낸 노출
블랙핑크 리사, 시선 사로잡는 비키니+우월한 몸매
김혜성에게 감동을 준 오타니의 한국어 인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