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 생얼 같은 청순미에 데님 꾸안꾸 정석…이게 진짜 여름 패션

청순과 시크를 동시에 잡았다.

가수 청하가 6월 20일 오전,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서 열린 한 패션 브랜드 행사에 참석하며 눈부신 여름 데일리룩을 선보였다.

이날 청하는 클래식한 화이트 크롭 티셔츠에 빈티지 워싱이 멋스러운 와이드 데님 팬츠를 매치해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여름 꾸안꾸 패션의 정석을 완성했다.

가수 청하가 6월 20일 오전,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서 열린 한 패션 브랜드 행사에 참석하며 눈부신 여름 데일리룩을 선보였다. 사진=김영구 기자
가수 청하가 6월 20일 오전,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서 열린 한 패션 브랜드 행사에 참석하며 눈부신 여름 데일리룩을 선보였다. 사진=김영구 기자
사진설명

티셔츠는 기본이지만 군더더기 없는 실루엣과 청하의 청초한 분위기가 어우러지며 세련된 느낌을 배가시켰다.

스타일 포인트는 디테일에 있었다. 실버 목걸이와 팔찌, 블랙 네일로 시크한 무드를 살리는가 하면, 허리까지 내려오는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스타일로 청순미를 더했다. 특히 투명 메이크업에 가까운 연출이 청하 특유의 맑은 인상을 강조하며 “이게 바로 자연 미모의 정수”라는 반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청하를 비롯해 가비, 프리지아, 이시안 등 개성 강한 셀럽들이 참석해 스타일 대결을 펼쳤다. 청하는 여전히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패션계에서도 자신만의 존재감을 입증하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그룹 H.O.T 6년 만에 5명 완전체로 뭉쳤다
독자 활동 불가능 뉴진스, 어도어와 합의도 불발
장영란 호텔 루프탑 오프숄더 원피스 수영복 자태
아이브 장원영 압도적인 몸매&시선 집중 볼륨감
김민재 독일축구 슈퍼컵 출전…뮌헨 잔류 가능성↑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