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범수와 이혼→인생 역전’ 이윤진, 딸 이소을과 여유 넘치는 서울 나들이

발리에서 새로운 삶을 시작한 이윤진이 글로벌 리조트 한국 대표로서 딸 이소을과 함께 서울 한복판에 모습을 드러냈다.

‘2026 F/W 서울패션위크’가 5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가운데, 이날 현장에는 최근 글로벌 리조트의 한국 대표로 새 출발을 알린 통번역가 이윤진과 딸 이소을이 함께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윤진은 블랙 컬러의 재킷과 미니 스커트, 롱부츠를 매치한 세련된 스타일로 등장해 감각적인 패션 감각을 드러냈다. 이소을 역시 블랙 톤의 재킷과 롱 스커트 차림으로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를 자아내며 ‘폭풍 성장’한 근황을 실감하게 했다. 계단을 나란히 내려오는 모녀의 모습은 현장을 찾은 취재진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발리에서 새로운 삶을 시작한 이윤진이 글로벌 리조트 한국 대표로서 딸 이소을과 함께 서울 한복판에 모습을 드러냈다. / 사진 = 천정환 기자

이윤진은 가수 겸 배우 비를 비롯한 연예인들의 영어 선생님으로 이름을 알렸으며, 배우 이범수와 결혼해 딸 소을과 아들 다을을 두었으나 2023년 파경을 맞았다. 이후 인도네시아 발리로 거처를 옮겨 새로운 삶을 시작했다.

최근 이윤진은 자신의 SNS를 통해 “1월부터 크리에이티브 리조트 한국 대표로 서울에서 새롭게 시작하게 됐다”고 직접 밝히며 커리어 전환을 알렸다. 해당 리조트는 발리를 기반으로 한 글로벌 휴양지로, 2023년부터 2025년까지 3년 연속 ‘세계 최고의 호텔(The World’s 50 Best Hotels)’에 선정되며 세계적인 명성을 쌓아온 곳이다.

한편 이윤진은 TV조선 ‘이제 혼자다’, ENA ‘내 아이의 사생활’ 등에 출연해 발리에서 호텔리어로 제2의 인생을 살아가는 모습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번 서울패션위크 참석은 리조트 한국 대표로서 공식 행보의 시작을 알리는 자리로, 그의 새로운 도전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김하얀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하정우♥차정원 9년 장기 연애? 결혼만 남았다?
김선호 탈세 혐의분 납부→1인 법인 폐업 절차
이성경 시선 집중 섹시한 볼륨감 & 드레스 자태
블랙핑크 제니, 아찔한 파티 퍼포먼스 사진 공개
류지현 감독 WBC 야구대표팀 최종 명단 발표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