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가영·최현욱, ‘그놈은 흑염룡’ 출연 확정…내년 상반기 tvN 편성[공식]

배우 문가영, 최현욱이 tvN 2025 상반기 기대작 ‘그놈은 흑염룡’에 출연한다.

2025년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드라마 ‘그놈은 흑염룡’(연출 이수현/극본 김수연/제작 스튜디오N/기획 스튜디오드래곤)은 온라인 게임 캐릭터로 만난 악연이 16년 후 직장 상사와 직원으로 재회한 갑을반전 혐관 로맨스. 혜진양 작가의 동명의 인기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tvN ‘이로운 사기’를 연출한 이수현 감독과 김수연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특히 ‘로맨스 명가’ tvN의 2025년 포문을 여는 기대작 ‘그놈은 흑염룡’이 문가영, 최현욱을 주연으로 캐스팅을 확정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문가영은 용성백화점 기획팀장 ‘백수정’ 역을 맡았다. 백수정은 악바리 근성 하나로 업계 최고를 자랑하는 용성백화점에 입사한 프로 일잘러. 무조건 참는 것보다 가운뎃손가락을 들고 싸우는 게 익숙한 본부장 킬러다. 오직 실적만을 외치며 앞만 보고 달리던 백수정이 지우고 싶은 최악의 흑역사로 남은 온라인 게임의 악연, ‘흑염룡’ 반주연과 직장 상사로 재회한다.

배우 문가영, 최현욱이 tvN 2025 상반기 기대작 ‘그놈은 흑염룡’에 출연한다. 사진=천정환 기자
배우 문가영, 최현욱이 tvN 2025 상반기 기대작 ‘그놈은 흑염룡’에 출연한다. 사진=천정환 기자

문가영은 드라마 ‘사랑의 이해’, ‘링크’, ‘그 남자의 기억법’ 등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과 고정관념을 깬 한계 없는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배우. 특히 ‘여신강림’에서 외모 콤플렉스를 지닌 여고생으로 변신해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을 펼치며 최고의 20대 배우로 우뚝 섰다. 문가영이 ‘그놈은 흑염룡’을 통해 선보일 러블리한 연기 변신과 최현욱과의 쫄깃한 혐관 케미에 기대가 쏠린다.

최현욱은 용성백화점 전략기획본부 본부장 ‘반주연’ 역을 맡았다. 반주연은 과거 한 사건으로 인해 중2병의 흑염룡을 품은 자신의 본캐를 숨기고 완벽주의 재벌그룹의 유일한 후계자로 살아야 하는 운명을 택한다. 그러던 중 과거 온라인 게임에서 만난 첫사랑에게 고백과 동시에 차인 상처로 인생의 쓴맛을 본 ‘흑염룡’ 반주연이 최악의 상대 ‘딸기’ 백수정을 직장 부하로 만나게 된다.

최현욱은 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 ‘D.P. 시즌2’, ‘약한영웅 Class 1’, ‘스물다섯 스물하나’ 등 안정적인 연기력을 바탕으로 로맨스에서 장르물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연기 스펙트럼을 자랑한다. ‘그놈은 흑염룡’에서 시크한 직장 상사와 마음이 이끄는 대로 살고 싶은 자유로운 영혼을 오가며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발산할 최현욱의 색다른 연기 변신에 벌써 기대감이 커진다.

한편 문가영, 최현욱으로 주연 캐스팅 라인을 확정한 tvN 새 드라마 ‘그놈은 흑염룡’은 2025년 상반기 첫 방송 예정이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베이비복스 김이지, 윤은혜 폭행설 14년만에 해명
결혼 앞둔 남보라 오프숄더 웨딩드레스 화보 화제
지효, 시선 집중 비키니 피팅과 돋보이는 몸매
애프터스쿨 나나, 시선 집중 미니드레스 글래머 자태
체육훈장 야구선수 임창용 사기죄 징역 1.5년 구형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