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유리 “액션 배우다 체력 한계 느껴...체중 증량했다”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

배우 권유리가 드라마를 위해 ‘체중 증량’에 나섰다.

11일 오후 tvN 새 월화드라마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의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윤상호 감독을 비롯해, 고수, 권유리, 백지원, 이학주가 참석했다.

권유리는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에서 광역수사대 범죄수사팀에서도 에이스로 불리는 경위 안서윤 역을 연기한다. 에이스 형사가 된 권유리는 “외형적으로 접근하는 것부터 시작해야겠다 싶었다. 액션을 배우면서 체력의 한계를 느꼈고, 그래서 체중을 증량했다”고 역할을 위한 노력에 대해 털어놓았다.

배우 권유리가 드라마를 위해 ‘체중 증량’에 나섰다.  / 사진 = tvN
배우 권유리가 드라마를 위해 ‘체중 증량’에 나섰다. / 사진 = tvN

이어 “겨울에 촬영을 하다보니 적당한 지방과 적당한 근육을 같이 키워야겠다 싶어서 체격을 키웠다”며 “유연한 사고와 더불어 유연한 체격을 갖춰야 하는 인물이어서 열심히 트레이닝을 받았다”고 고백했다.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은 돈, 빽, 잔머리 써서 출소하려는 양심 불량 인간들은 내가 막는다! 재소자들의 최종 심판관, ‘가석방 심사관’이 된 변호사 이한신(고수 분)의 짜릿한 철벽 방어전을 담은 드라마다. 오는 11월 18일 저녁 8시 50분 첫 방송 된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법무부, 뉴진스 하니 고용 정리 후 불법 체류 조치
창립자 이수만, SM 30주년 기념 콘서트 불참
김희정, 랩스커트+홀터넥 크롭탑 한껏 드러낸 노출
블랙핑크 리사, 시선 사로잡는 비키니+우월한 몸매
김혜성에게 감동을 준 오타니의 한국어 인사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