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고은 “배우 안 했어도 잘됐을 것”… 해부학 A+ 받은 반전 과거

배우 한고은이 배우라는 길을 선택하지 않았어도 잘 해냈을 것 같다며 뜻밖의 과거를 털어놨다.

12일 유튜브 채널 ‘고은언니 한고은’에서 후배 배우 김동준은 “이 일 말고는 할 자신이 없다”며 고민을 털어놨다. 그는 “아직 첫 단추도 제대로 못 낀 느낌”이라고 솔직한 속내를 전했다.

이에 한고은은 전혀 다른 시각을 제시했다.“나는 배우를 안 하고 다른 걸 했어도 잘했을 거라는 자신이 있어요.”

한고은이 배우라는 길을 선택하지 않았어도 잘 해냈을 것 같다며 뜻밖의 과거를 털어놨다. 사진= 유튜브 채널 ‘고은언니 한고은’
한고은이 배우라는 길을 선택하지 않았어도 잘 해냈을 것 같다며 뜻밖의 과거를 털어놨다. 사진= 유튜브 채널 ‘고은언니 한고은’
사진설명
사진설명
사진설명

그는 “이 일은 내가 선택한 거다. 꼭 이것만이 아니어도 먹고 살 수 있었을 거라는 믿음이 있었다”고 밝혔다.

특히 반전 이력도 공개했다. 한고은은 “어릴 때 생물학을 좋아했다. 해부학 같은 과목은 A플러스를 받았다”며 “지금 돌아가면 수의사를 했을지도 모른다. 동물을 워낙 좋아한다”고 말했다.

이어 “나는 모두를 만날 수 있지만 그중에서 이 일을 선택한 것뿐”이라며 “여유를 갖고 선택한 게 컸던 것 같다”고 덧붙였다.

1995년 데뷔해 32년 차를 맞은 한고은. ‘배우 아니면 안 된다’가 아닌 ‘배우를 선택했다’는 그의 자신감은 긴 시간 버텨온 원동력이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민희진, 하이브와 255억원 풋옵션 1심 승소
샘 오취리, 활동 중단 5년 만에 논란 사과
이성경 시선 집중 섹시한 볼륨감 & 드레스 자태
블랙핑크 제니, 아찔한 파티 퍼포먼스 사진 공개
여고생 최가온 동계올림픽 스노보드 금메달 감동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