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신영, 불륜 딛고 쇼호스트 대박났다! ❤️ 강경준과 ‘다시 시작’

배우 장신영이 홈쇼핑 쇼호스트로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며 “새로운 출발, 설레고 떨린다”는 소감을 전했다.

7일 장신영은 자신의 SNS를 통해 “많은 응원 덕분에 힘내서 즐겁게 첫방 했네요!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우리의 첫 방, 웃자~ 떨지 마. 양희, 승호와 함께 옆에 있어줘서 든든”이라는 글과 함께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장신영은 깔끔하고 우아한 화이트 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특유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배우 장신영이 홈쇼핑 쇼호스트로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며 “새로운 출발, 설레고 떨린다”는 소감을 전했다. 사진=SNS
배우 장신영이 홈쇼핑 쇼호스트로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며 “새로운 출발, 설레고 떨린다”는 소감을 전했다. 사진=SNS

첫 방송 소감 “24년 차 데뷔인데도 떨려”

이날 방송에서 장신영은 “너무 떨린다. 데뷔 24년 차인데 이렇게 와서 여러분을 만나니까 많이 반갑고 설렌다”며 감격스러운 심경을 밝혔다. 특히 자신이 사용하는 뷰티 제품을 직접 소개하며, 쇼호스트다운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선보였다.

‘우아한 화이트 룩’…완벽한 첫방 스타일링 분석

첫 방송을 위해 장신영이 선택한 스타일링은 전체적으로 화이트 컬러를 베이스로 한 세련된 오피스룩이었다. 깔끔하면서도 럭셔리한 패션 센스를 발휘하며 완벽한 쇼호스트 데뷔룩을 선보였다.

“아이들과 가족이 전부”…강경준 불륜 용서 심경 고백

사진설명

장신영은 최근 SBS 미운 우리 새끼, KBS2 편스토랑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특히 지난해 10월 남편 강경준의 불륜 논란과 관련해 “힘든 시간이 많았지만, 일상생활을 되찾으려고 노력했다”며 심경을 털어놓은 바 있다.

당시 장신영은 “나의 모든 삶에서 아이와 가족이 전부이기에, 그걸 놓치고 싶지 않았다”며 강경준을 용서한 이유를 밝히며 이혼 의사가 없음을 분명히 했다.

새로운 시작, 장신영의 도전은 계속된다!

사진설명

남편의 논란을 딛고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며 강한 의지를 보인 장신영에 대해 팬들은 “정말 멋지다”, “새 출발 응원합니다”, “어떤 선택이든 장신영의 행복을 기원” 등의 반응을 보이며 그녀의 도전을 지지하고 있다.

한편, 장신영은 앞으로도 방송과 쇼호스트 활동을 병행하며 더욱 활발한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임창정 고의적 채무 불이행…법적 절차 시작”
신화 이민우, 26억원 및 명품 218점 사기당해
서예지, 밀착 시스루 크롭티 입고 뽐낸 볼륨 몸매
화사, 탄력 넘치는 독보적인 섹시 글래머 핫바디
이강인 월드컵 예선 부상…목발 짚고 부축받았다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