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데이 프로젝트, ‘2025 AAA’서 3관왕 됐다…‘괴물 신인’ 저력 입증

그룹 ALLDAY PROJECT가 시상식 3관왕에 등극했다.

지난 6일 가오슝 내셔널 스타디움에서 개최된 ‘2025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2025 Asia Artist Awards, 이하 ‘2025 AAA’)에서 그룹 ALLDAY PROJECT(올데이 프로젝트, 애니·타잔·베일리·우찬·영서)가 뉴 웨이브상, 올해의 신인상, 베스트 아티스트상을 수상했다.

ALLDAY PROJECT 멤버들은 “감사한 분들이 너무 많다. 테디(TEDDY) 프로듀서 님을 비롯한 더블랙레이블 프로듀서 님들과 저희를 위해 밤낮으로 고생해 주시는 직원분들께 감사 드린다”고 소감을 남겼다. 또한, “팬 분들이 없었다면 저희가 이 자리에 있지 못했을 것이다. 항상 감사하고 사랑한다”는 인사를 전했다.

사진=더블랙레이블
사진=더블랙레이블

한편, ALLDAY PROJECT는 데뷔 첫 EP ‘ALLDAY PROJECT’를 발매를 앞두고 있다. 지난 11월 17일 선공개된 ‘ONE MORE TIME’(원모어타임)과 새 타이틀 ‘LOOK AT ME’(룩앳미)를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된 이번 EP는 ALLDAY PROJECT의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줄 예정이다.

ALLDAY PROJECT의 첫 EP는 내일(8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배우 윤석화 뇌종양 투병 끝에 별세…향년 69세
175만 유튜버 햇님 활동 중단…주사이모 여파
블랙핑크 리사, 아찔한 노출 & 우월한 볼륨감
장원영, 밀착 드레스 입어 강조한 글래머 핫바디
송성문, 미국프로야구 샌디에이고와 193억 계약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