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극장서도 보여준 ‘트바로티 파워’ [MK★트롯의 맛]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 10월 18일 개봉
예매 오픈 3분 만에 매진

가수 김호중이 극장에서도 ‘트바로티’의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 무대인사 예매 오픈 3분 만에 매진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 중이다.

무대, 여행지에서의 ‘트바로티’
가수 김호중이 극장에서도 ‘트바로티’의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사진=천정환 기자
가수 김호중이 극장에서도 ‘트바로티’의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사진=천정환 기자

오는 18일 개봉하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전국 6개 도시에서 10만 팬들과 함께했던 김호중의 첫 전국투어 콘서트 ‘2022 KIM HO JOONG CONCERT TOUR ARISTRA’(이하 ‘아리스트라’) 공연 무대와 휴식을 위해 떠난 여행지에서의 모습을 담은 영화다.

앞서 2020년 ‘그대, 고맙소 : 김호중의 생애 첫 팬미팅 무비’와 2022년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를 연출했던 오윤동 감독의 새 작품인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김호중의 무대 및 인간적 면모가 담긴다.

특히 ‘아리스트라’ 무대가 고스란히 담겨, 공연 당시의 감동과 환희를 다시금 선사한다. ‘아리스트라’ 공연 실황뿐만 아니라 무대를 준비하기까지의 비하인드, 또 여행을 떠난 김호중의 여러 면면을 만나볼 수 있다. 여행지에서 여유를 누리는 김호중의 순간이 담긴 만큼, 무대에서는 못 봤던 솔직하고 친근한 모습도 기대를 모은다.

김호중은 “진심을 담아 준비했다”라며 “‘아리스트라’ 콘서트에 다시 오신 것처럼 감동과 행복을 느끼시고 가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첫 무대인사로 매진 달성
가수 김호중이 극장에서도 ‘트바로티’의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사진= CJ 4DPLEX
가수 김호중이 극장에서도 ‘트바로티’의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사진= CJ 4DPLEX

13일 CGV에 따르면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 서울 지역 무대인사 전 회차가 예매 오픈 후 3분 만에 매진됐다.

이날 오후 2시부터 예매가 오픈된 가운데,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 첫 무대인사 회차가 매진을 달성했다.

김호중은 21일에는 CGV용산아이파크몰, 22일에는 CGV영등포를 찾아 관객들을 만난다. 김호중이 직접 참석하는 만큼, 개봉을 기다리는 팬들의 설렘과 기대가 커지고 있다.

또한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11월 10일까지 CGV 강릉, 광주터미널, 대전, 서면, 세종, 송파, 안산, 왕십리, 울산삼산, 의정부, 일산, 전주효자, 홍대 등 전국 13개 극장에서 ‘스크린X’ 포토부스 이벤트도 기획해 팬들과 함께 한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아일릿 소속사, 뉴진스 최대 팬덤 운영자 고소
경찰 “박나래 특수폭행 의료법 위반 엄정 수사”
블랙핑크 리사, 글래머 몸매 강조 과감한 시스루
김유정 아찔한 노출 콘셉트 화보…섹시 매력 폭발
안세영 3년 연속 세계배드민턴연맹 올해의 선수상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