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논란’ 양예나, ‘K스쿨’로 복귀 “오랜만에 카메라 앞…개봉 기다렸다”[MK★현장]

에이프릴 출신 양예나, ‘K스쿨’로 복귀

그룹 에이프릴 출신 배우 양예나가 ‘K스쿨’로 복귀를 알렸다.

5일 오후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CGV 아이파크몰에서 영화 ‘K스쿨’ 언론/VIP 시사회가 개최됐다. 자리에는 박미경 감독을 비롯해 에이프릴 양예나, 멋진녀석들 의연과 백결, 배우 구슬이가 함께 했다.

그룹 에이프릴 출신 배우 양예나가 ‘K스쿨’로 복귀를 알렸다. 사진 = 천정환 기자
그룹 에이프릴 출신 배우 양예나가 ‘K스쿨’로 복귀를 알렸다. 사진 = 천정환 기자

이날 박 감독은 “팬분들께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드리고 싶다. ‘왜 빨리 개봉 안하냐’, ‘언제 개봉하냐’는 말을 들었다”며 “막 문을 두드리고 했는데도 안 됐을 때 중꺾마(중요한 건 꺾이지 않는 마음)라고 응원해주신 팬분들 감사드린다. 우리 영화가 개봉하게 되어서 사랑한단 말 하고 싶다”고 개봉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특히 양예나는 그룹 내 왕따 논란을 겪은 후 첫 복귀하게 되었다. 그는 “오랜만에 카메라 앞에 서서 굉장히 긴장을 하고 있다. 일단 모두가 기다렸던 개봉일이였는데 개봉을 하게 돼서 기쁘다. 재밌게 잘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짧게 답했다.

한편 ‘K스쿨’은 치열한 경쟁으로 인해 갈등하고 때론 좌절도 하지만, 자신이 겪는 고통을 누구보다 가장 잘 이해하는 친구들과 우정을 나누며 자신의 꿈을 향해 달려가는 하이틴들의 성장을 그린 뮤지컬 영화다.

극 중 양예나가 맡은 에이미는 상위 1%만 갈 수 있는 세계 최고의 패션스쿨인 한국디자인스쿨의 이사장 딸이다. 다이아몬드 수저라 할 수 있는 그는 탁월한 패션 디자인 실력과 빼어난 미모로 ‘한국의 패리스 힐튼’이라 불릴 만큼 연예인 못지않은 유명세를 치르는 이슈 메이커이다. 오는 21일 개봉.

[한강로동(서울)=김현숙 MK스포츠 기자]



아일릿 소속사, 뉴진스 최대 팬덤 운영자 고소
경찰 “박나래 특수폭행 의료법 위반 엄정 수사”
블랙핑크 리사, 글래머 몸매 강조 과감한 시스루
김유정 아찔한 노출 콘셉트 화보…섹시 매력 폭발
안세영 3년 연속 세계배드민턴연맹 올해의 선수상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