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모시 샬라메 ‘웡카’ 통했다…올해 첫 200만 돌파 [MK★박스오피스]

‘웡카’, 200만 관객 동원

배우 티모시 샬라메가 주연을 맡은 영화 ‘웡카’가 올해 개봉작 중 최초 200만 관객을 동원했다.

15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웡카’는 개봉 16일째인 이날 오후 1시 31분 누적 관객 수 200만 120명을 동원했다.

배우 티모시 샬라메가 주연을 맡은 영화 ‘웡카’가 올해 개봉작 중 최초 200만 관객을 동원했다. 사진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배우 티모시 샬라메가 주연을 맡은 영화 ‘웡카’가 올해 개봉작 중 최초 200만 관객을 동원했다. 사진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가진 것은 달콤한 꿈과 낡은 모자뿐인 ‘윌리 웡카’가 세계 최고의 초콜릿 메이커가 되기까지 놀라운 여정을 그린 스윗 어드벤처 ‘웡카’는 개봉과 동시에 올해 개봉작 중 최고의 오프닝 스코어(17만 9,742명)를 기록했다.

또한 올해 개봉작 중 최단 기간인 9일 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한 데 이어 올해 개봉작 중 최초로 200만 관객을 달성했다.

설 극장가를 장악하며 2024년 최고의 흥행작에 등극한 ‘웡카’는 ‘듄’(164만 4,733명)을 제치고 티모시 샬라메의 역대 최고 흥행작에 등극하는 등 연일 놀라운 흥행 기록을 이어나가고 있다.

영화 ‘웡카’는 현재 절찬 상영 중이다. 사진=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영화 ‘웡카’는 현재 절찬 상영 중이다. 사진=워너브러더스 코리아

북미 박스오피스 9주 연속 TOP 5에 오르는 등 전 세계 극장가에 초콜릿 신드롬을 일으킨 ‘웡카’는 화려한 미장센과 환상적인 볼거리,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이 있는 스토리로 전 세대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국내에서도 달콤한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개봉작 예매율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웡카’는 CGV 골든 에그지수 95%, 롯데시네마 9.3점 등 높은 실관람객 평점을 유지하며 개봉 3주 차에도 식지 않는 흥행 열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현재 절찬 상영 중.

[김현숙 MK스포츠 기자]



아일릿 소속사, 뉴진스 최대 팬덤 운영자 고소
경찰 “박나래 특수폭행 의료법 위반 엄정 수사”
블랙핑크 리사, 글래머 몸매 강조 과감한 시스루
김유정 아찔한 노출 콘셉트 화보…섹시 매력 폭발
안세영 3년 연속 세계배드민턴연맹 올해의 선수상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