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도시4’ 마동석 “권일용 교수, 특별출연 처음엔 안하겠다고 도망 다녀”[MK★현장]

‘범죄도시4’ 마동석이 권일용 교수의 특별출연 비하인드를 밝혔다.

15일 오후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영화 ‘범죄도시’(감독 허명행)의 언론배급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범죄도시4’에는 권일용 교수가 깜짝 출연해 배우 마동석, 이범수 등과 호흡을 맞췄다.

‘범죄도시4’ 마동석이 권일용 교수의 특별출연 비하인드를 밝혔다. 사진=천정환 기자
‘범죄도시4’ 마동석이 권일용 교수의 특별출연 비하인드를 밝혔다. 사진=천정환 기자

권일용 교수의 특별출연과 관련해 마동석은 “권일용 교수님은 저랑 오랜 세월 친분이 있었다. 제가 ‘범죄도시4’ 준비를 하면서 많은 사건 조사도 하고 자료를 취합할 때 권일용 교수님에게 여러 가지를 물어봤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4편에 시나리오 체크도 해주시고 자료도 공유하면서 이야기를 많이 나눴는데, 일상 사람들이 더 많이 알았으면 하는 사건들에 관해서도 이야기를 나누기도 했다”라며 감사함을 전했다.

그는 “권일용 교수가 맡았던 역할에 대해 제가 특별출연 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생각해서 제안을 했는데 처음엔 안 하시겠다고 도망 다니시다가 설득 끝에 해주셨다”라며 웃었다.

그러면서 “저는 굉장히 잘 맞는 역할이라고 생각했다. 재밌는 장면도 나오고 의미 있는 촬영이 되었던 것 같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범죄도시4’는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가 대규모 온라인 불법 도박 조직을 움직이는 특수부대 용병 출신의 빌런 ‘백창기’(김무열)와 IT 업계 천재 CEO ‘장동철’(이동휘)에 맞서 다시 돌아온 ‘장이수’(박지환), 광수대&사이버팀과 함께 펼치는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다.

[삼성동(서울)=손진아 MK스포츠 기자]



법무부, 뉴진스 하니 고용 정리 후 불법 체류 조치
창립자 이수만, SM 30주년 기념 콘서트 불참
김희정, 랩스커트+홀터넥 크롭탑 한껏 드러낸 노출
블랙핑크 리사, 시선 사로잡는 비키니+우월한 몸매
김혜성에게 감동을 준 오타니의 한국어 인사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