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종진 감독 ‘안치홍, 솔로포 좋았어’ [MK포토]

25일 오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2026 신한 SOL KBO 리그’ 삼성 라이온즈와 키움 히어로즈 경기가 열렸다.

8회말 1사에서 키움 안치홍이 중월 솔로홈런을 치고 설종진 감독과 하이파이브를 하고 있다.

사진설명

고척(서울)=김영구 MK스포츠 기자



검찰, 김세의 구속기소…김수현 명예훼손 혐의
다이아 기희현, 모델 이상윤과 커플 여행 공개
트와이스 지효, 시구하며 드러낸 글래머 몸매
트와이스 사나, 과감한 미니 드레스 자태 화제
축구 월드컵 48강 3차전 남아공에 충격적 패배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