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칼렛 요한슨, 유재석에 러브콜 보낸 사연은?(유퀴즈)

영화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의 주역 스칼렛 요한슨이 9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극 중 거대 공룡의 DNA를 채취해야 하는 미션을 이끄는 특수 작전 전문가 ‘조라’ 역을 맡은 스칼렛 요한슨은 4년 전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보낸 영상 편지로 시작된 인연부터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의 다채로운 비하인드, 그리고 오랜 배우 인생을 돌아보는 진솔한 이야기까지 풍성한 토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영화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의 주역 스칼렛 요한슨이  9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사진=tvN 제공
영화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의 주역 스칼렛 요한슨이 9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사진=tvN 제공
스칼렛 요한슨.사진=tvN 제공
스칼렛 요한슨.사진=tvN 제공

특히 공개된 예고편에서 스칼렛 요한슨은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의 제작비에 대한 질문에 ‘공룡들의 출연료가 비싸서’라며 센스 있게 답하는 것은 물론 유재석에게 ‘공룡 영화를 같이 찍자’고 제안을 하는 등 유쾌한 매력을 뽐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은 인류를 구하기 위해 과거 쥬라기 공원의 비밀 연구소가 있는 지구상 가장 위험한 섬에 들어가게 된 ‘조라’(스칼렛 요한슨)와 ‘헨리 박사’(조나단 베일리)가 그동안 감춰져 온 충격적 진실을 발견하고 공룡들의 위협 속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이야기로,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아일릿 소속사, 뉴진스 최대 팬덤 운영자 고소
경찰 “박나래 특수폭행 의료법 위반 엄정 수사”
블랙핑크 리사, 글래머 몸매 강조 과감한 시스루
김유정 아찔한 노출 콘셉트 화보…섹시 매력 폭발
안세영 3년 연속 세계배드민턴연맹 올해의 선수상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