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정안, 동안피부 비결? ‘세르프’ 언급(채정안TV)

배우 채정안의 유튜브 채널 ‘채정안TV’에 ‘세르프(XERF)’가 소개됐다.

지난 14일 배우 채정안의 개인 유튜브 채널 ‘채정안TV’에는 ‘피부과에 돈 꽤나 써본 채정안이 선택한 시술 종목 전격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채정안은 오랜만에 소속사 키이스트 사옥을 찾아 직원들과 친근하게 식사를 함께 하며 서로의 근황을 나누는 모습이 공개됐다.

또한, 최근 유행하는 피부과 시술이 무엇인지 묻는 스태프의 질문에 “눈에 띄는 시술이 있다”며, 요즘 새로 유행하는 시술로는 스킨부스터 ‘리쥬란’과 ‘쥬베룩을, 최근 새로 발견한 시술로는 ‘세르프’를 언급했다.

배우 채정안이 최근 자신이 새롭게 발견한 피부과 시술로 ‘세르프’가 소개됐다.  사진=‘채정안TV’
배우 채정안이 최근 자신이 새롭게 발견한 피부과 시술로 ‘세르프’가 소개됐다. 사진=‘채정안TV’

채정안은 세르프에 대해 “피부 깊숙이 열에너지를 전달하는 고주파 의료기기”라며 “6.78MHz와 2MHz 두 가지 파장을 이용해 고주파가 들어가는 깊이를 3단계에 걸쳐 조절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사진=‘채정안TV’
사진=‘채정안TV’

더불어, “세르프에 탑재된 쿨링 시스템이 표피의 온도를 낮춰주고 마취 없이도 시술이 가능하며, 회복 기간 없이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한 점도 주요한 특징으로 소개했다.

세르프는 출시 이후부터 현재까지 배우 박신혜가 브랜드 앰버서더를 맡고 있다. 이에 채정안은 “세르프 옥외 광고를 볼 때마다 ‘우리 신혜다’ 하고 반가워한다”며 박신혜와의 친분을 드러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서유리 “엑셀 방송 자랑 아니지만 파산은 싫다”
이주연-지드래곤 재결합? 연애설만 벌써 5번째
미스코리아 해외예선 우승자 최정은 글래머 몸매
산다라박 아찔한 2NE1 15주년 무대 의상 공개
김혜성이 아직도 LA다저스에 필요한 2가지 이유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