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와인·책까지” 설현, 많이 먹은 날의 진짜 근황

가수 겸 배우 설현이 꾸밈없는 일상으로 근황을 전했다.

설현은 24일 자신의 SNS에 “많이 먹고 포동해진 요즘”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 화려한 무대나 촬영 현장이 아닌, 식탁과 카페, 눈 내리는 거리까지 이어지는 생활의 단면들이 담겼다.

공개된 사진 속 설현은 냄비 가득 끓인 라면을 앞에 두고 소소한 집밥 시간을 즐기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와인잔을 들고 조용한 공간에서 식사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고급스러운 레스토랑이 아닌, 차분한 다이닝 공간에서의 한 컷은 ‘잘 먹는 날’의 여유를 그대로 전한다.

설현이 꾸밈없는 일상으로 근황을 전했다.사진=설현 SNS
설현이 꾸밈없는 일상으로 근황을 전했다.사진=설현 SNS
사진설명
사진설명
사진설명
사진설명

길게 늘어진 영수증 사진도 눈길을 끈다. 여러 메뉴가 적힌 계산서 한 장이 하루의 식사 기록처럼 이어지며, 설현의 말처럼 ‘많이 먹은 요즘’을 실감하게 한다. 여기에 책과 태블릿, 스마트폰을 나란히 펼쳐둔 사진까지 더해지며, 먹고 쉬고 읽는 일상이 자연스럽게 연결된다.

눈이 내리는 밤, 카메라를 가까이 들이댄 셀카에서는 설현 특유의 환한 미소가 담겼다. 꾸밈없는 표정과 흐트러진 머리카락, 얼굴에 내려앉은 눈송이가 오히려 편안한 분위기를 더한다. 화보 속 모습과는 다른, 오프 모드의 설현이다.

또 다른 컷에서는 지인과 함께 포토부스에서 찍은 사진도 공개됐다. 케이크 모양 소품 앞에서 장난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일상의 소소한 즐거움을 만끽하는 모습이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화려함 대신 생활의 온도를 선택한 설현의 근황에 팬들은 “이런 일상이 더 좋다”, “잘 먹고 잘 쉬는 모습 보기 좋다”는 반응을 보였다. 무대 밖 설현의 하루는 그렇게 라면과 와인, 책과 웃음으로 채워지고 있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민희진, 하이브와 255억원 풋옵션 1심 승소
샘 오취리, 활동 중단 5년 만에 논란 사과
이성경 시선 집중 섹시한 볼륨감 & 드레스 자태
블랙핑크 제니, 아찔한 파티 퍼포먼스 사진 공개
여고생 최가온 동계올림픽 스노보드 금메달 감동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