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래서 반했나” 5월 결혼 신지, 7세 연하 문원 사로잡은 아찔 수영복 자태

가수 문원과 오는 5월 결혼을 앞둔 코요태 신지가 아찔한 수영복 자태를 공개했다.

신지는 26일 자신의 SNS를 통해 “여러모로 부족한 저를 27년 동안 한결같이 응원해 주시고 아껴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제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결혼 발표를 정식으로 한다”며 결혼 소식을 직접 전했다.

이어 “함께 지내며 더 돈독해지고 믿음이 쌓였다. 온전한 내 편이 생겼다는 사실에 감사함을 느낀다”며 문원과의 신뢰를 강조했다.

가수 문원과 오는 5월 결혼을 앞둔 코요태 신지가 아찔한 수영복 자태를 공개했다. / 사진 = 신지 SNS
가수 문원과 오는 5월 결혼을 앞둔 코요태 신지가 아찔한 수영복 자태를 공개했다. / 사진 = 신지 SNS
사진 = 신지 SNS
사진 = 신지 SNS

이와 함께 신지가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스쿠버 다이빙을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를 더했다. 수영복 차림으로 물속을 유영하는 모습부터 바닷가에서 환하게 웃는 모습까지, 꾸밈없는 자연스러움과 함께 탄탄하고 늘씬한 몸매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라는 사실이 무색할 만큼 건강미 넘치는 비주얼로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신지는 지난해 7월, 7살 연하 가수 문원과의 열애를 공개하며 결혼 계획을 알린 바 있다. 두 사람은 신지가 DJ로 활약하던 MBC 라디오 ‘싱글벙글쇼’를 계기로 인연을 맺었으며, 신지가 힘든 시기를 겪던 당시 문원이 큰 버팀목이 돼준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문원의 돌싱 사실과 자녀 관련 고백으로 여러 루머가 불거지기도 했으나, 신지는 흔들림 없는 신뢰로 결혼을 결정했다.

[김하얀 MK스포츠 기자]



민희진, 하이브와 255억원 풋옵션 1심 승소
샘 오취리, 활동 중단 5년 만에 논란 사과
이성경 시선 집중 섹시한 볼륨감 & 드레스 자태
블랙핑크 제니, 아찔한 파티 퍼포먼스 사진 공개
여고생 최가온 동계올림픽 스노보드 금메달 감동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